수원 솥뚜껑 삼겹살 맛집 ! 볶음밥 대박 + 소주값 2,500원

안녕하세요. 지나로아 입니다. :D

 

주말을 맞아 간만에 어머니, 아버지와 함께 저녁 식사로 삼겹살을 먹기로 했습니다. 저희 가족은 돼지든 소고기든 집 근처에 육봉달 식당을 자주 가는데요. 진짜 고기 질도 좋고, 서브 메뉴도 너무 깨끗하고 맛있어서 자주 찾습니다.

2020/03/31 - [제품 & 방문 리뷰] - 수원 소고기 맛집 육봉달 ! 깔끔 단골집 소개합니다.

 

수원 소고기 맛집 육봉달 ! 깔끔 단골집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지나로아 입니다. :D 오늘은 맛집 한 곳을 소개하려고 해요. 저의 고기고기 단골집이기도 한데요. 삼겹살, 소고기 할 것 없이 전부 깔끔하고 맛있는 고기집을 소개하겠습니다. 수원 �

jinaroa.tistory.com

 

 

최신판 업데이트 (2023년)

2023.02.26 - [제품 & 방문 리뷰] - [리얼 후기] 수원 소고기 맛집 추천 / 소고기 가성비 미쳤습니다.. 그냥 갑오브갑

 

[리얼 후기] 수원 소고기 맛집 추천 / 소고기 가성비 미쳤습니다.. 그냥 갑오브갑

안녕하세요. 지나로아 입니다. :D 주말 어머니 아버지 생신을 맞아 누나네 가족들도 내려와서 온 가족이 함께하는 시간을 가졌어요. 부모님 생신에는 항상 어떤 저녁식사를 할까 고민인데요. 부

jinaroa.tistory.com

 

 

근데 이번에는 와이프가 육봉달말고 다른 곳도 한번 가보자고 제안을 하더라구요. 퇴근길에 솥뚜껑 삼겹살 집 새로 생긴 곳을 보았다며... ㅋㅋㅋㅋㅋ (그런건 또 언제 봤대 ㅋㅋㅋ) 그래서 도전해보기로 했습니다.

 

60판 왕뚜껑 삼겹살 GOGO !

 

 


 

수원 솥뚜껑 삼겹살 맛집 추천

볶음밥 대박 + 소주값 2,500원

 

 

 

:: 60판 왕뚜껑 삼겹살 주소 및 위치

- 주소 : 아직 네이버에 안뜨는걸 보니, 오픈한지 정말 얼마 안되었네요 ㅎㅎ

- 위치 : 정자시장 반대편에 수원화서위브하늘채 아파트 상가 1층에 있습니다.

- 전화번호 : 031-268-1365

 

60판 왕뚜껑 삼겹살은 수원 권선구에 또 있더라구요. 아직 화서점은 네이버나 네비에 등록이 되지 않은 것 같더라구요. ㅎㅎ

 

와이프가 이곳을 가보자고 한 이유는, 우선 솥뚜껑 삼겹살만의 매력이 있기 때문이죠. 솥뚜껑 삼겹살은 김치를 솥뚜껑에 같이 구워서 먹는 그런 맛이 있잖아요? ㅎㅎ 그리고, 가게가 폴딩도어로 완전 오픈 할 수 있어서 봄, 가을에는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고기를 먹을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인 것 같더라구요. 저희도 창가 쪽을 노렸으나, 아쉽게도 이미 창가쪽을 기다리고 있는 손님이 계시더라구요.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사람이 진짜 많았어요;

 

 

 

:: 60판 왕뚜껑 삼겹살 메뉴판

 

고기는 기본 200g당 13,000원으로 동일하게 팔고 있더라구요. 삼겹, 항정, 가브리, 차돌 ㅎㅎ 그리고 이베리코만 160g당 13,000원으로 가격이 달랐습니다. ㅎㅎ 그리고 무엇보다 메뉴판의 가장 핵심은 소주가격 2,500원 ㅋㅋㅋㅋ 20년전 가격이라고 써있네요;; 이게 실화인가요? ㅋㅋㅋㅋ

 

고기 200g 당 13,000원

 

소주 2,500원

 

미쳤다리 ~~

 

그런데 냉면이 없네?? 이건 좀 아쉽 ㅠㅠ

 

 

 

:: 솥뚜껑 삼겹살 비쥬얼 ~

60판 왕뚜껑?? 왜 60판이지? 라고 생각했는데, 솥뚜껑의 크기를 이야기 하는 것 같아요. 솥뚜껑이 진짜 커요;; ㄷㄷ

그리고 이 솥뚜껑 삼겹살의 특징은 솥뚜껑 위에 다양한 식재료들이 많이 올라간다는 점이에요.

 

부추, 콩나물, 김치, 숙주, 소시지, 치즈, 두부, 햄, 마늘, 버섯, 된장찌개

 

맛이야 있든 없든, 이 많은 식재료들이 다 올라간다는건 정말 솥뚜껑이 크다는 거겠죠? ㅎㅎ

그리고 저는 물김치가 맛있더라구요. 된장찌개는 그닥 그랬는데, 물김치가 시원하고 맛있었습니다.

 

 

 

크 ~~ 솥뚜껑 위에 삼겹살과 다양한 식재료가 같이 구워집니다. ㅎㅎㅎ 넘나 맛있겠쥬? ㅋㅋㅋㅋ 맛있는 삼겹살에 20년 전 가격인 참이슬 프레쉬 한잔 하세요 ㅎㅎㅎ

 

 

 

 

아버지가 배가 안고프시다고 하셔서 3인분만 시켰었는데요. 넷이서 소주와 함께 먹다 보니, 역시나 부족하더라구요. 그래서 항정살 1인분을 안주로 추가 했답니다. ㅎㅎ

 

중간에 솥뚜껑이 탔으면, 사장님께서 싹 판을 알코올로 닦아주세요. 그리고 야채는 무제한이구요. 사장님이 인심이 굉장히 좋으셨어요. ㅎㅎ 제가 고추랑 야채를 많이 먹는데, 매번 계속 가져다 주시고, 볶음밥에 계란도 한개 더 얹어달라고 했더니 흥쾌히 더 얹어주셨답니다. ㅎㅎ

 

 

 

삼겹살 3인분 + 항정살 1인분 + 소주 3병

 

그리고 마지막을 장식할 볶음밥 1인분

 

너무 배불러서 볶음밥 1인분을 시켰는데, 2인분 같은 1인분이 오더라구요. 2인분 시켰으면 남길뻔 했어요.

볶음밥 위에는 계란을 올려주시구요. 노릇노릇하게 잘 볶아서 드시면 완전 존맛탱 ㅋㅋㅋㅋ 배가 부른데도 볶음밥을 안주삼아서 완전 클리어 하고 나왔습니다. 어머니께서 입이 굉장히 짧으신데, 오늘은 어머니가 엄청 잘 드셨다며, 야채도 많고 너무 괜찮았다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 if & me 솔직 후기

와이프는 그럭저럭 괜찮았다고 하더라구요. 고기의 질에 민감한 이프인데, 쏘쏘 라고 하는걸 보니 나쁘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다양한 식재료가 있어서 그랬던 것 같아요. 사실 저 같은 경우에는 자주 가는 육봉달과 비교를 할 수 밖에 없는데요. 사실 저는 육봉달에 손을 들어주고 싶었습니다.

 

저는 고기를 먹을 때 파절이가 맛있는 걸 좋아하고, 된장찌개가 맛있으면 좋겠거든요. 그리고 무엇보다 고기를 다 먹고 난 후에 먹는 시원한 냉면을 좋아하는데, 이곳에서는 냉면이 없다는게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이곳의 장점을 꼽는다면,

 

고기집 분위기 굿 ! 북적북적 !

 

볶음밥 굿 !

 

소주 2,500원 굿 !

 

다양한 식재료 굿 ! 야채 듬뿍 !

 


 

오늘은 수원 정자동에 새로생긴 솥뚜껑 삼겹살 맛집을 포스팅해보았습니다. 새로 생긴 곳이라 사람도 많고,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주말 느낌 뿜뿜 ! ㅎㅎ 그리고 무엇보다 소주 값이 말도 안되는 가격이라는 점과 마지막 볶음밥이 넘나 맛있었습니다. ㅎㅎ 간만에 어머니 아버지와 함께 주말 저녁을 함께 보내니, 더 없이 행복한 마무리였어요. 와이프도 간만에 어머니 아버지랑 만나서 수다 떠니까 너무 좋다고 신나하더라구요. 그래서 저희 부부는 집에 가서 2차를 또 즐겼답니다. 아무튼,,, 한번 신이 나면 멈추지 않는 우리 부부 ㅋㅋㅋㅋㅋ

 

어쨋든, 수원에서 솥뚜껑 삼겹살 맛집을 찾으시는 분들은 한번 방문해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 ㅎㅎ

 

도움이 되셨으면~ 구독! 댓글! 좋아요♬

는 큰 힘이 됩니다. :D

 

 

 

2020/05/25 - [제품 & 방문 리뷰] - 수원 냉면 맛집 추천 청학동 칡냉면 솔직 후기! 냉면을 줄서서 먹는 이유

 

수원 냉면 맛집 추천 청학동 칡냉면 솔직 후기! 냉면을 줄서서 먹는 이유

안녕하세요. 지나로아 입니다. :D 아침부터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일요일이었습니다. 오늘은 일찍부터 일어나 월요일 업무 준비도 좀 하면서 아침을 시작했는데요. 아침부터 움직였더니, 보람찬

jinaroa.tistory.com

2020/04/25 - [제품 & 방문 리뷰] - 수원 쭈꾸미 맛집 신스쭈꾸미 5년째 단골 인증 존맛탱 ! 절대 한번만 오는 사람이 없다.

 

수원 쭈꾸미 맛집 신스쭈꾸미 5년째 단골 인증 존맛탱 ! 절대 한번만 오는 사람이 없다.

안녕하세요. 지나로아 입니다. :D 오늘은 불금을 맞아 와이프랑 퇴근 후에 쇼핑을 잠깐 갓다가 저녁은 밖에서 먹고 들어가기로 했어요. 그래서 뭘 먹을까 고민고민하다가, 연애 때부터 즐겨먹었�

jinaroa.tistory.com

2020/04/17 - [제품 & 방문 리뷰] - 수원 집밥 맛집 행궁동 골목길 강추 ! 줄서서 먹는 단골집 예약 !ndnjs 

 

수원 집밥 맛집 행궁동 골목길 강추 ! 줄서서 먹는 단골집 예약 !

안녕하세요. 지나로아 입니다. :D 선거 날을 맞아 집에서 늦잠도 자고 밀린 일도 처리하고 나니, 어느새 시간이 훌쩍 지나버렸어요. ㅠㅠ 휴일은 시간이 너무 빨리간다능... 하루종일 집에만 있자

jinaroa.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