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쭈꾸미 맛집 신스쭈꾸미 5년째 단골 인증 존맛탱 ! 절대 한번만 오는 사람이 없다.

 

안녕하세요. 지나로아 입니다. :D

 

오늘은 불금을 맞아 와이프랑 퇴근 후에 쇼핑을 잠깐 갓다가 저녁은 밖에서 먹고 들어가기로 했어요. 그래서 뭘 먹을까 고민고민하다가, 연애 때부터 즐겨먹었던 쭈꾸미집을 가기로 했답니다. 그곳은 바로 수원 인계동 나혜석거리에 위치한 신스쭈꾸미!!

정말 여기는 제가 여지껏 먹어본 쭈꾸미 집 중에서 가장 맛있는 쭈꾸미집으로 인정하는 곳이기도 하고, 와이프도 정말 맛있어하는 곳이에요. 뭐 서울에서 웨딩 촬영하고 그 피곤한 와중에도 매콤한 쭈꾸미가 먹고 싶어서 왔었으니까 말 다했죠?? ㅋㅋㅋㅋ

 

자, 그럼 오늘은 수원 쭈꾸미 맛집

신스쭈꾸미 맛보러 가보시죠? GOGO !

 

 


 

 

 

수원 쭈꾸미 맛집 신스쭈꾸미

5년째 단골 JMT

 

 

 

:: 신스쭈꾸미 주소 및 위치

▶ 주소 : 경기 수원시 팔달구 권광로180번길 53-26 (인계동 1121)

▶ 전화번호 : 031-226-3332

▶ 영업시간 : 매일 11:00 ~ 02:00

▶ 블로그 : http://shinsfood.co.kr

▶ 포장 가능 (포장보다는 매장에서 드시길 강추합니다. 이유는 뒤에 ~)

 

 

위치는 인계동 CGV 건물 건너편에 나혜석거리 중앙에 있는 사거리에 있습니다. ㅎㅎ

저희 부부도 어제 정말 간만에 인계동에 가봣는데요. 사실 인계동은 시끄럽고 지저분해서 잘 안가는데, 나혜석 거리쪽은 그래도 맛집도 있고 괜찮아서 즐겨갔었거든요. 연애 때 추억 새록새록~

 

 

 

 

요기 나혜석거리 센터 사거리에 보시면 황소곱창 바로 옆에 신's 쭈꾸미가 위치하고 있답니다. 황소곱창도 엄청 맛있다고 소문이 나있던데요. 저희는 또 곱창 맛집은 따로 있어서... ㅎㅎ 저희가 쇼핑하느라 저녁시간이 늦어서 그런지 거리에 사람이 많지는 않았어요. 그래도 신스 쭈꾸미에는 한테이블 빼고 만석 ~! ㅎㅎ

 

 

 

 

 

신스 쭈꾸미는 생생정보통, MBC QueeN, 서울경제TV SEN 뿐만 아니라, 다양한 먹방 프로그램에 나올 정도로 맛을 인정 받은 곳이랍니다. 그래서 그런지, 연예인들도 ㅁ낳이 왔다 갓더라구요. 사람이 많아서 사진을 제대로 못찍었네요;; 괜히 먹는데 피해를 드리면 안되니까요 ㅎㅎ

 

 

 

 

 

:: 신스쭈꾸미 메뉴판

 

 

 

메뉴판도 간신히 찍었네요. 사람들이 많아서 ;;; 일단, 저희 부부는 쭈꾸미 본연의 맛을 좋아해서 항상 신쭈꾸미 기본을 시킵니다. 그리고 날치알 주먹밥을 빼놓을 수 없죠. 그 다음엔 진로 이즈 백 ~~ 한병이면 게임 세스크 ㅎㅎ

 

예전에 쭈꾸미 삼겹살도 먹어보고, 치즈 퐁듀도 한 번 먹어보고 했었는데요. 처음 가시는 분들은 신쭈꾸미를 기본으로 드셔보시고, 다른 메뉴를 드셔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ㅎㅎ 신쭈꾸미의 매콤함과 쭈꾸미의 쫄깃함으로도 충분히 맛있거든요. 그리고 여기는 한번만 오는 사람은 없습니다. 무조건 한번 오게 되면 두번 이상, 세번 이상은 기본입니다. 저희 부부는 5년째 오고 있으니, 말 다했죠? ㅎㅎ

 

 

 

:: 신스쭈꾸미 기본 세팅

 

 

우선 신스쭈꾸미에서는 기본 세팅이 콩나물, 무쌈, 깻잎, 마요네즈, 날치알, 홍합탕, 콘버터 입니다. ㅎㅎ 이 모든 것은 무한 리필이 됩니다. 특히 콩나물은 쭈꾸미와 같이 넣어서 계속 먹어줘야 해서 3번이고 4번이고 계속 리필을 할 수 밖에 없구요. ㅎㅎ

 

그리고 신스쭈꾸미 맛의 풍미를 더해줄 날치알과 깻잎도 3번, 4번, 5번 계속 리필을 할 수 밖에 없어요. ㅎㅎ 이따가 사진을 보시면 아실 겁니다. ㅎㅎ

 

리필을 계속 하다보면, 사장님이나 아르바이트 생한테 미안할 것 같은데, 여기는 이게 문화예요. 그래서 아르바이트생도 리필을 요구했을 때 아주 기분좋게 리필을 해줍니다. 절대 미안한 마음 갖지마시고, 계속해서 리필을 하셔도 됩니다. ㅎㅎ

 

 

 

:: 신스쭈꾸미 비주얼~

 

우선 쭈꾸미가 나오기 전에 날치알 주먹밥이 나왔어요. 비닐장갑을 딱 끼고, 주먹밥을 오물조물 만들어야해요. 일단 마요네즈 듬뿍, 날치알도 듬뿍, 깻잎이랑 김도 듬뿍입니다.

 

 

이렇게 오물조물 동글동글 주먹밥을 하나씩 하나씩 만들어서 한입에 쏘옥 !

 

 

 

 

 

 

주먹밥을 맛있게 먹는 방법은 또 쭈꾸미 양념을 반정도 묻혀서 먹어주면 정말 맛있습니다. ㅎㅎ

 

 

 

 

이렇게 양념에 맛있게 버무려진 쭈꾸미 2인분이 나왔습니다. ㅎㅎ 알바생이 알아서 지글지글 익을 때까지 컨트롤 해주시구요. 여기에 이제 콩나물까지 얹어서 익혀 먹으면 끝 !

 

일단, 여기 쭈꾸미가 맛있는 이유는 쭈꾸미 자체가 굉장히 신선해요. 회전율이 좋아서 인지, 정말 쫄깃하고, 막 엄청 크지도 않고 한입에 먹기 딱 좋은 크기의 쭈꾸미라는 점 ! 그리고 양념이 정말 맛있습니다. 맛있게 매콤한 그 맛~!

 

그래서 또 오게 싶게 만드는 맛인것 같아요.

(이 말은 와이프가 어제 한말..)

 

 

 

 

콩나물을 얹어서 콩나물이 숨이 좀 죽으면서 콩나물에서 나오는 물이 쭈꾸미 양념과 잘 어우러집니다. 그래서 쭈꾸미 양념이 좀 쪼는 것 같다? 싶으시면 콩나물을 왕창 또 넣으시면 되요. ㅎㅎ

 

 

 

 

자, 쭈꾸미와 한잔 어떠세요?? ㅎㅎ

 

 

 

 

 

 

 

:: 신스쭈꾸미 맛있게 먹는 방법

 

1. 깻잎에 무쌈을 얹는다. (저는 무쌈보단 깻잎만)

2. 콩나물과 쭈꾸미를 위에 얹는다.

3. 날치알을 듬뿍 넣는다.

4. 마요네즈도 듬뿍 넣는다.

5. 소주를 한잔 마시고 한입에 다 넣는다.

 

 

 

이거는 정말 말로 표현할 수 없는 맛입니다. 그냥 가서 드셔보셔야지만 알 수 있는 맛이에요. 매콤한게 댕길 때면 항상 생각나는 맛이라고나 할까요? ㅎㅎ

 

마요네즈의 달달함과 매콤하고 맛는 양념장, 그리고 콩나물의 아삭함과 날치알의 톡톡 터지는 터치감, 그리고 마지막으로 쭈꾸미의 쫄깃함까지..

 

입 안을 굉장히 풍요롭게 해주는 입니다.

그리고 그 풍요로운 입 안을 소주로 세척해주고,

다시 풍요로워지고, 무한 반복

 

 

 

행복함을 계속 느끼게 됩니다 ㅋㅋㅋㅋ

 

 

 

:: 신스쭈꾸미 마지막은 볶음밥으로 마무리

항상 모든 메뉴의 마지막은 볶음밥이죠. 볶음밥이 없다면 뭔가 허전하잖아요? ㅎㅎ

신스쭈꾸미에도 맛있는 치즈 볶음밥이 있답니다. 와이프는 볶음밥은 좀 별로라고 했는데요. 와이프가 치즈 종류를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 것도 있고, 이미 쭈꾸미를 3인분 먹고, 주먹밥도 먹었으니 ㅋㅋㅋㅋ 볶음밥이 별로일 만도 ................ㄷㄷ;;

헌데, 저는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배가 부른대도 계속 들어가더라구요;;

 

 

 

 

 

 

 

치즈 녹으시는거 보이시나요? ㅎㅎ 쭈꾸미 3인분을 먹고도, 또 볶음밥 1인분을 시켜서 먹는.. 근데 안먹을수가 없답니다. 왜? 맛있으니까;;

 

 

남은 쭈꾸미들과 함께 먹으면 더더욱 JMT...

 

 


 

오늘은 저희 부부가 연애 때부터 맛집으로 인정하고 때마다 찾게 되는 수원 쭈꾸미 맛집, 신스 쭈꾸미를 간만에 가보면서 포스팅을 해보았습니다. 정말 여기는 언제나 맛이 변하지 않고 맛있네요. 그 점이 계속해서 손님들이 끊이지 않는 비결인 것 같아요. 한결같이 변함없이 맛있다는 점...

 

그리고 와이프도 피셜이긴 하지만, 정말 여기는 절대 한번만 오는 사람은 없을 듯 합니다. 한번 맛보면, 또 생각나는 맛, 또 가고싶어지는 맛, 그런 맛입니다. 그러니, 5년이 되도록 찾아가는 것이겠죠? ㅎㅎ

 

요즘 쭈꾸미 철인데, 다른 쭈꾸미 맛집들도 많겠지만, 이렇게 술도 한잔 하실 분들은 신스쭈꾸미 강추합니다. ^^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댓글! 좋아요

는 큰 힘이 됩니다. :D

 

▶ 수원 집밥 맛집 행궁동 골목길 강추 ! 바로가기

 

▶ 수원 정자동 황소부추소곱창 JMT 단골 인정 ! 바로가기

 

▶ 수원 지동시장 이모네 순대곱창볶음 JMT ! 단골 인정 바로가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