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 후기] 수원 지동시장 이모네 순대곱창볶음 존맛탱 !

 

안녕하세요. 지나로아 입니다. :D

 

다들 불금 잘 보내셨나요~? ㅎㅎ

저는 어제 와이프 픽업 갔다가 저녁으로 지동시장 순대곱창볶음이 갑자기 땡겨서 급 먹으러 갔답니다.

 

순대곱창볶음하면 수원 남문 지동시장 !!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 순대곱창볶음은 수원 팔달구 남문 지동시장!!

순대곱창볶음이 먹고 싶다면, 수원 남문에 위치한 지동시장으로 가라 !!

 

 

옛날부터 수원 지동시장은 순대곱창볶음으로 유명했습니다. 순대곱창볶음타운이 있을 정도죠. 항상 고민인 것은 그 많은 집 중에 어디를 가느냐가 항상 고민입니다. 저는 결혼 전부터 수원에 살았기 때문에 부모님과 지동시장에 순대곱창볶음을 먹으러 자주 갔었답니다. 너무 많은 가게들이 있다보니, 가게 고르는게 쉽지 않은데요. ㅎㅎ 저는 많은 곳을 돌아다녀본 결과,

이제는 이모네만 다닌답니다. 와이프가 결혼하고 수원에서 처음 먹어봤을 때 정말 맛있다며 어제도 와이프가 먼저 가자고 했답니다.

먼저 비쥬얼 보고 가시죠 ~!

 

:: 이모네 순대곱창볶음 비쥬얼~  

 

 

더이상 무슨 말이 필요할까요?? ㅎㅎ

 

:: 지동시장 이모네 위치

 

 

지동시장 입구로 들어가시면 양쪽에 모두 순대곱창타운이라는 곳이 있어서 좀 헷갈릴 수 있습니다. ㅎㅎ

팔달문에서 지동시장으로 들어서면 왼쪽 편에 있는 '지동시장 순대곱창타운'을 보시면 됩니다. 과일집과 떡집 바로 옆에 있습니다.

순대곱창타운에 들어가시자마자 입구 왼쪽에 바로 '이모네'가 있습니다. ㅎㅎ

 

 

 

 

:: 이모네 순대곱창볶음 !

 

이모네 순대곱창집에 가서 앉으시면, 이렇게 순대와 간을 썰어주세요 ㅎㅎ

볶음을 기다리면서 술 한잔을 할 수 있답니다. ㅎㅎ

그래서 저희 부부도 쐬주를 바로 시켰지요.

그리고 저희 옆 테이블에는 순대국을 드시고 계시는 분들이 많았는데요.

이모네는 또 순대국집으로도 유명하답니다. ㅎㅎ

그리고 순대국밥을 먹을 때 가장 중요한건 김치와 깍두기죠? ㅎㅎ

김치가 그렇게 맛있습니다. 몇 번을 달라고 해서 먹었습니다. 

김치국은 좀 양념이 쎄서 시원한 맛은 없더라구요;;

그리고 이모네에는 2분의 이모님이 계신대요. 되게 친절하시고 밝으세요.

그게 참 좋더라구요. 먹을 때 마음이 불편하면 안되니까요. ㅎㅎ

 

 

드디어 순대곱창볶음이 나왔습니다. ㅎㅎ 저희는 깻잎이 듬뿍 들어간게 좋아서 항상 깻잎을 많이 넣어달라고 합니다.

 

 

지글지글 보글보글 끓기 시작하면 바로 먹어도 됩니다. ㅎㅎ

일단 소주 한잔 하고 한입 딱 안주로 먹으면......

 

정말 맛있더라구요. 곱창에 비린맛도 하나도 안나구요. 순대도 너무 맛있습니다. 저희 부부는 소주를... 4병이나 마셨다능...

이모네 순대곱창볶음이 맛집인 이유는 그 순간에만 맛있는게 아니라, 뒤돌아서면 생각나는 맛인거죠. ㅎㅎ

한달에 한번, 두달에 한번은 꼭 먹고 싶더라구요.

 

 

싹싹 다 먹고 공기밥 2개를 비볐습니다. 하트를 만들어주신 이모님. ㅎㅎ

덕분에 술을 너무 많이 먹었네요;; HAHAHA ~

 

 

 

 

순대곱창볶음 2인분, 참이슬 4병, 볶음밥 2개해서 38,000원이 나왔답니다.

가격도 저렴하면서 정말 배불리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순대곱창볶음 !!

오늘도 나이스한 선택이었습니다. :D


 

 

칼칼하고 쫄깃쫄깃한 순대곱창볶음이

드시고 싶은 분들은

수원 남문 지동시장으로 ~~!!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댓글! 좋아요

  는 큰 힘이 됩니다. :D 

  

  [방문 후기] 수원 백세삼계탕 한방삼계탕 면역력 강화! 바로이동

▶ [솔직 후기] 수원 독도얼큰이 칡냉면 ! 해장냉면 추천! 바로이동

[방문 후기] 수원 정자동 초장집 회센터 횟집 추천! 바로이동

▶ [방문 후기] 수원 정자동 황소부추곱창! 존맛탱! 강력추천! 바로이동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