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 후기] 제주시 새우리 vs 제주 전복김밥 솔직 후기 리뷰 !!

 

 

안녕하세요. 지나로아 입니다. :D

 

제주도 여행 첫째 날,

갈치 조림과 이것저것 많이 먹고 돌아다녔더니 피곤하기도 하고 밖에서 저녁을 먹기에

부담스러워 맛있는 김밥 맛집에서 김밥을 포장해 숙소에서

여유롭게 먹기로 결정했어요.

그래서 들린 곳은 제주시 새우리 김밥집제주 전복김밥집 입니다.

 


 

  제주 동쪽 김밥 맛집 / 제주시 새우리 성산점

:: 주소 / 영업시간 / 위치 / 전화번호

-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환해장성로 913 1층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고성리 599-1 1층

- 매일 10:00 ~ 19:00 (재료 소진시 마감, 브레이크 타임 있음)

- 064-784-2523 (포장 예약 가능)

 

 

 

:: 외관 / 내부 / 메뉴

 

 

 

성산 해안가에 있어 앞에 뷰가 좋네요 :D

 

 

 

김밥, 컵밥, 튀김, 해물라면 ㅎㅎ 분식류들이 주가 되구요.

커피부터 맥주까지 기본적인 음료들이 있습니다.

 

 

 

 

내부 인테리어가 깔끔해서 해안도로를 따라 드라이브를 하다가

잠시 들러 간단한 분식이나 해물라면 한그릇 하고 가기에 딱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전복김밥도 살 예정이라

딱새우김밥 1개와 딱새우모둠튀김 1개를 시켰어요.

 

 

 

:: 딱새우김밥 / 딱새우모둠튀김 솔직한 맛 후기

우선 딱새우김밥은 밥이 찹쌀처럼 쫀득쫀득하면서 새우가 탱글탱글 쫄깃쫄깃한 느낌이에요. 새우의 고소함과 양배추의 단맛이 어우러져서 단백함을 느끼게 합니다.

약간 호불호가 갈리는 맛인것 같아요. 와이프는 자기 스타일은 아니라고 하네요.

새우버거를 더 좋아하는 와이프임에도 이 맛은 별로인것 같아요.

저 같은 경우에는 새로운 맛이고 나름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딱새우모둠튀김은 곧바로 먹지 않아서 그런지, 감자튀김이나 새우튀김이나 그냥 시중에 파는 튀김과 별반 다르지 않았답니다.

제주시 새우리를 즐기실 분들은 해안가에서 분위기와 함께 드시길 권하고, 해물라면의

얼큰함과 함께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

 

 

    제주 전복 김밥 / 제주 동쪽 김밥 맛집 / 성산 김밥 맛집

:: 주소 / 영업시간 / 위치 / 전화번호

-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신양로 79

  고성리 510-35 섭지아라빌 1층 1호

- 매일 08:30 ~ 20:30

- 휴일 매달 2, 4주 수요일

- 064-784-6668

 

 

:: 외관 / 내부 / 메뉴

 

 

해안에 있지는 않고, 시내? 쪽 도로 옆에 분식집처럼 있답니다. ㅎㅎ

 

 

 

 

전복 김밥은 4가지 종류로 팔고 있습니다. 모든 김밥에는 계란말이가 둘러져 나오구요.

그래서 그런지 김밥이 나오는 시간이 꽤 걸리더라구요.

한 10분~15분 정도 걸렸던 것 같아요.

그만큼 사장님이 정성들여 만드시는게 느껴지긴 했답니다. ㅎㅎ

 

 

식당 내부에는 컵라면이 종류별로 쌓여있어서, 컵라면 드실 분들은 셀프로

물을 넣고 드시면 된다고 하네요. ㅎㅎ

아마 김밥이 나올 동안 컵라면을 익히고 있으라는 것 같아요.

저희는 어묵순수한맛 1줄, 어묵매콤한맛 1줄, 흑돼지매콤한맛 1줄 이렇게 3줄을 주문했어요. ㅎㅎ

 

 

 

 

 

비주얼이 굉장히 맛있어 보이죠? ㅎㅎ

 

:: 전복 김밥 솔직한 맛 후기

저는 새우리 김밥보다는 전복 김밥이 더 맛있었어요.

일단 흑돼지매콤한맛 김밥은 고추장 불고기 맛인데 약간 숯에 흑돼지를 구운듯한 느낌으로 불향이 베어있어 맛있었어요.

그리고 어묵매콤한맛은 불닭볶음면 소스 맛이 강하고 어묵, 계란, 단무지의 맛과 깻잎의 향이 어우러져 맛있었습니다. ㅎㅎ

어묵순한맛은 볶음어묵을 짭조롬하게 한 김밥인데, 약간 짜더라구요. 사장님이 그날의 볶음을 짜게 하셨는지는 몰라도 약간 비추 입니다.

매콤한 맛을 더 추천드려요 ~~ ㅎㅎ


 

 

오늘은 제주시 새우리 김밥과 제주 전복김밥

두 가게의 김밥들을 먹어본 후기를 적어봤습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이고, 저의 입맛이기에

참고해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

 

 

도움이 되셨다면 ~ 구독! 댓글! 좋아요

는 큰 힘이 됩니다. :D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