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 후기] 제주 함덕 흑돼지 맛집 / 제주 동쪽 흑돼지 맛집 / 복자씨 연탄구이 리얼 후기 !!

 

 

안녕하세요. 지나로아 입니다. :D

저희 부부가 한라산 백록담 등반을 마치고 내려와
허기진 배를 채우기 위해 찾은 맛집 !
저희 부부가 묵은 숙소가 구좌읍 쪽이라 (제주 동쪽)
가까운 함덕쪽 맛집을 찾아갔답니다.
복자씨 연탄구이 솔직 후기 시작하겠습니다. !


 

함덕 흑돼지 맛집 복자씨 연탄구이 !

 

 

넓은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구요. ㅎㅎ
분위기가 나쁘지 않았답니다. ㅎㅎ
저희가 들어올 때는 사람이 없었지만,
뒤에 5-6팀이 쭉쭉 들어오더라구요 ㅎㅎ

 

 

:: 주소 !

제주시 조천읍 신북로 650-1

 

 

:: 메뉴 !

메뉴는 이게 다였어요!
깔끔 ~ ㅎㅎ
고기집은 고기랑 부메뉴 한두가지가 맛있으면 되죠.
저희는 이왕 온김에 흑돼지 근고기(600g)을 시켰어요. 그리고 김치찌개랑 공기밥 한그릇, 계란탕은 1회 꽁짜 ! (돼지는 반근도 주문이 됩니다)
그리고 한라산을 시켰답니다.
한라산이 17년산이랑 21년산이 있어요 :D

 

 

처음 세팅은 요롷게 되어있어요. 연탄이 너무 예쁘죠?

 

:: 기본 찬 세팅

기본 찬도 정갈하고 맛있었어요. 일단 겉절이, 파절이를 제가 좋아하는데 양념이 정말 맛있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이런 기본 반찬들은 셀프바에서 마음껏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 흑돼지와 김치찌개 그리고 열무국수

 

우선 김치찌개가 나오고, 맬젖을 연탄위에 올려두고 끓입니다. ㅎㅎ 저희는 김치찌개에 한라산 한잔~!
키야.. 한라산을 다녀온 뒤라 그런지 17년산 한라산은
쓰지도 않고 달달..

"술이 다니? 그만큼 오늘 하루가 인상적이었다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시나요?
정말 인상적이었기에 달려달려~

김치찌개 맛은 신김치로 끓인 시큼하고 칼칼한 맛!
처음에는 김치가 시네~ 했는데 소주랑 먹다보니 안주로 제격 ㅋㅋㅋ 김치찌개에 들어간 고기가 살고기보단 비계가 많아서 좀 아쉬웠어요. (와이프 왈)
근데 와이프가 김치찌개 거의 다 먹었다능...

 

메인 흑돼지 등장 ! ㅎㅎ
사장님이 직접 다 구워주시더라구요.
비계가 많아보이지만, 저 비계가 굉장히 쫄깃해서 젤리 씹는 느낌이랄까 ㅎㅎ

영상에서 지글지글 고기굽는 냄새가 진동합니다....

연탄구이라 그런지 향도 좀 색다르고 더 맛있는거 같아요. ㅎㅎ

 

 

 

고기 육즙이 살아있을 때, 그 때!!
맬젖을 한번 찍고 파절이와 함께 쏙!
Wow.. 고기는 그냥 존맛탱..
저희 부부가 한라산 다녀와서 배고픈 것도 있었지만,
고기가 두꺼운데도 입에서 녹으면서 식감까지 굿 이었어요. 저희 부부는 둘이서 반근을 더 시켜서 900g을 먹었다능......;;

 

한라산 21살 짜리도 먹어야하니 반근을 더 시켰답니다^^ 뒤에 한근 다 먹은거 보이죠? ㅋㅋㅋㅋ
고기 기다리는중 ㅋㅋㅋ

나머지 반근에 소주 2병 딱 먹고,
마무리는 열무국수!

 

열무국수는 엄청 시원하고 열무도 잘 익어서 엄청 새콤하게 맛있었어요 ㅎㅎ 싹싹 먹었답니다 ㅋㅋㅋㅋ
술이 깨는 시원함 ~

:: 대리 운전 가능 흑돼지 맛집 !

저희 숙소가 좀 외져서 사실 대리운전을 걱정했거든요.
제주도는 밤에 워낙 어둡고 밤길 운전이 위험해서..
근데 전화했더니 바로 오시더라구요. 더군다나 여자기사님이 ㅎㅎ
그리고 뒤에는 대리회사 차량이 같이 따라와서
기사님을 또 픽업해가시더라구요.
결제는 계좌이체로 진행하셔도 됩니다. ^^

 

저희 부부는 숙소에서 맥주 한잔 더~~~ 달려~
했지만 피곤해서 바로 뻣었다는.. ㅎㅎ

:: 솔직 방문 후기 평가

제주도 동쪽에 머무시는 분이라면 한번쯤 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특히 술한잔 하실 분들은 굿굿~
고기가 일단 너무 맛있어서 말 다함 ㅋㅋ
그리고 저한테는 파절이가 그렇게 맛있었어요.
계란찜은 좀 제스타일은 아니었고 김치찌개는 와이프 스타일 ~ ㅎㅎ 열무국수는 입가심으로 쵝오!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댓글! 좋아요!
하트는 큰 힘이 됩니다. :D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