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 후기] 제주 춘심이네 본점 / 제주 서쪽 갈치조림 / 뼈없는 갈치조림 / 제주 갈치 맛집 후기

 

 

안녕하세요. 지나로아 입니다. :D

 

제주도에 도착해서 첫 식사였던 갈치조림!
그렇게 제주도 갈치조림이 먹구싶더라구요.
칼칼하니 입에서 살살 녹았던 그맛.. ㅎㅎ
춘심이네 본점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춘심이네 본점 뼈없는 갈치조림 맛집

:: 서귀포시 갈치조림 맛집 춘심이네 주소

- 서귀포시 안덕면 창천중앙로24번길 16
- 영업시간 : 10:30 ~ 20:00
- 브레이크 타임 : 15:30 ~ 17:00

일단 위치는 한라산을 끼고 왼쪽으로 돌아내려오다보면 위치하구요 ㅎㅎ 브레이크 타임이 1시간 반이나 되기에 시간을 잘 맞춰서 움직이셔야 해요.

춘심이네 본점 위치

 

 

 

 :: 주차장 완비 !!

 

건물 옆과 뒤에 넓은 주차장이 완비되어 있고 주차요원도 상주하고 계셔서 문제 없답니다! ㅎㅎ

 

 

:: 아동 노인 동반 강추!!

- 맛있는 녀석들 169회 방영
- MBC 생방송 오늘 저녁 762회 방영
- 갈치 조림이 뼈없는 은갈치 조림!!
- 넓은 홀과 테이블로 아동 노인분들 동반하시는 분들은 오셔서 편하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춘심이네 본점 외관
춘심이네 본점 외관

 

건물 외관이 가게 이름과 다르게..?
엄청 깔끔하고 좋았어요 옆에는 하귤나무라고 큼직한 귤들이 싱싱하게 매달려 있었구요 ㅎㅎ

건물 입구에 메뉴와 가격표가 붙어있어요 ㅎㅎ

 

가격은 저렴하진 않지만 여러군데 저도 알아본 결과,
갈치조림 드시려면 저정도는 어디나 달라구 하더라구요 ㅎㅎ

고등어구이도 나오기 때문에 그렇게 비싼편은 아니라고 생각했어요.

 

홀이 굉장히 크고 넓어서 좋았구요.
서비스가 굉장히 좋았습니다. 저렇게 직원들이 많아서 부르면 곧장 달려왔습니다. 그리고 갈치조림을 직접 퍼주시면서 어떻게 먹으면 맛있는지 친절히 설명해주더라구요. ㅎㅎ

 

:: 뼈없는 갈치조림 리뷰 / 비쥬얼 / 맛

 

기본 찬들이에요. 일단 기본적으로 음식은 깔끔하고 호텔에서 조리한 느낌으로 맛과 비쥬얼이 정갈합니다.
짜지도 달지도 않고 적절한 간이에요 모든 찬들이 ㅎㅎ
저 샐러드는 여기서 만든 레시피로 특제 감귤 소스로 먼저 먹어보라고 하더군요 ㅎㅎ
그리고, 저 튀김 !! 갈치 튀김과 버섯 탕수육!!
정말 고소하고 맛있더라구요. 강추입니다.
그리고 저기 나와있는 찬들은 모두 무한리필 !!

 

 

 

:: 뼈없는 갈치조림 고등어구이 존맛탱

 

어? 갈치조림이 왜이리 허술한거같지??
라는 느낌을 저도 처음에는 받았어요. ㅎㅎ
근데 이게 뼈가 없다보니 그런것 같구요.
오히려 뼈가 없다보니 먹을 때 너무 편하게 잘 먹었습니다. 와이프가 생선을 잘 못바르는데 완전 좋아하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국물과 간이 너무 잘 베어있고 맛있어요.

 

갈치와 시래기를 국물에 같이 적혀서 먹으면 진짜
밥 도둑이 따로 없습니다..... 거기에 무 최고!!


고등어구이 또한 대박 식감입니다. 겉은 바삭하고 안은 입에서 녹은 부드러운 맛이구요.

간장양파랑 같이 드시면 진짜 맛있더라구요. ㅎㅎ 와우
와이프는 집에서 고등어 구우면 잘 안먹는데
여기서는 진짜 잘 먹더라구요 ㅎㅎ

순식간에 밥한공기를 뚝딱 해치웠네요..
와이프가 먹는거랑 돈 사라지는건 순식간이라며.. ㅋㅋ
그래도 여행와서 맛있는거 아끼면 바보라고 ㅎㅎ
후회없이 잘 먹었습니다.

유아용 의자 비치와 후식들도 간단하게 비치되어있구요. 선물용이 카운터 옆에 비치되어있더라구요.

 

아!! 그리고 히든카드가 남았습니다.

:: 써니데이즈 제주기념품점 !

춘심이네 본점 주차장 뒤편에 위치한 제주기념품
써니데이즈입니다. ㅎㅎ
와이프가 여기 한번 가보자 해서 간 것 뿐인데,
너무 이쁘고 아기자기한 것들이 많아서 좋았어요.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ㅜㅜ
이 그릇들과 찻잔들은 인터넷 판매가 안되고,

손수 자기를 이용해 만든다고 하시네요 ㅎㅎ
그리고 인스타를 이용해 주문제작 하신답니다.
저희는 동백꽃잔을 두개 삿답니다.
술잔으로 쓰려고 ㅎㅎㅎ;;

 

 

어쨋든, 제주도 춘심이네 본점은
깔끔하고 서비스가 좋으며, 갈치조림 비쥬얼에 좀? 실망했었지만 맛과 뼈가 없는 실속이 조화를 이루면서
점수 회복 !! ㅎㅎ 그리고 고등어구이 대만족!!
유아, 아동, 노인분들과 함께 하시는 분들은 뼈없는 갈치조림 추천합니다. ㅎㅎ
그리고 제주기념품 써니데이즈는 구경할만 곳이구요.
특히 선물 하나 고르기에 너무 좋아요 ㅎㅎ
저는 처제 선물로 저기 가방을 샀답니다 ㅎㅎ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댓글! 좋아요!
하트는 큰 힘이 됩니다. :D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