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 후기] 가산디지털 현대시티아울렛 니뽕내뽕 로뽕 솔직 리뷰 !!

안녕하세요. 지나로아 입니다. :D

 

어제 저녁에는 와이프 회사로 제가 픽업 서비스를 갔답니다. ㅎㅎ

가끔가긴 합니다만,, ㅎㅎ

이번주에 예정된 한라산 등반을 위해

와이프가 위에 입을 옷이 없다며 아울렛을 둘러보자고 한 것이지요 :D

저도 쇼핑을 좋아하는지라, 와이프 위에 입을 옷을 골라줄 겸 가산디지털역으로

출발했답니다. ㅎㅎ

마리오 아울렛에 먼저 도착했는데, 정말 볼게 없어서 ㅠㅠ

현대 시티 아울렛으로 변경 ~!

근데 6시가 되가니 배가 너무 고픈거 있죠;;

쇼핑도 식후경이라고 ㅎㅎ 일단 밥부터 먹자는 와이프의 말에 주말의 과음으로

파스타가 댕기는거에요.. 느끼한게 ㅋㅋㅋㅋ

와이프도 동의해서 현대 시티 아울렛 6층에 있는 니뽕내뽕 파스타 집을 가기로 했습니다.

 

 


 

[ 현대시티아울렛 맛집 니뽕내뽕 파스타 ]

 

 

:: 가산디지털 현대시티 아울렛 6층 식당 롯데 시네마 앞 !

 

 

그래도 간만에 쇼핑몰 오니까 좋더라구요. ㅎㅎ

 

 :: 니뽕내뽕 메뉴 !

 

 

남포동 수제비 옆집에 자리한 니뽕내뽕 !

퓨전짬뽕 & Pizza 라고 되어 있지만, 그냥 파스타 느낌인거 아시죠?

 

 

 

 

들어가는 입구에 메인 메뉴판이에요.

와이프는 여기서 로뽕을 가장 좋아한다고 하구요.

로제파스타 느낌이라고 보시면 되요 ㅎㅎ

 

 

 

 :: 차뽕 & 로뽕 후기 !

제 와이프는 역시나 로뽕을 시켰구요.

저는 BEST라고 적혀있는 차뽕을 시켰어요.

매운맛을 선택할 수 있는데,

1단계가 신라면 정도라고 하길래 1단계로 시켰답니다.

근데 2단계 시킬걸 후회했어요 ㅠㅠ

칼칼함이 신라면보다 못한것 같다는...

 

오늘은 간단하게 먹고 쇼핑이 주가 되야 하기에,

피자나 세트메뉴를 시키지 않기로 했어요.

얼른 먹고 쇼핑을 가야 하니까요 :D

 

 

 

왼쪽이 차뽕, 오른쪽이 로뽕입니다.

차뽕은 정말 짬뽕이었어요, 근데 매운맛은 2단계로 할 걸이라는 아쉬움..

생각보다 안맵더라구요. ㅎㅎ 좀 더 칼칼했음 더 맛있었을것 같아요.

 

로뽕은 로제 파스타 소스가 아주 맛있어요. ㅎㅎ

면은 파스타면은 아닌 것 같지만, 로제 소스와 치즈의 어우러짐이

정말 맛있습니다.

진짜 파스타집에 비하면 떨어지는 수준이지만,

하루정도 쇼핑 전·후에 먹기 딱 좋은 것 같아요.

아이들도 딱 좋아할 맛이구요. ㅎㅎ

 

 

가까이서 찍은 차뽕, 로뽕입니다.

가격대비 먹을만 한 퓨전 짬뽕집 ! ㅎㅎ

현대 아울렛에 쇼핑 오신 분들은 한번쯤 오셔서 드셔보셔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젊은 커플들이 많이 오더라구요. ^^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댓글! 좋아요

는 큰 힘이 됩니다. :D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