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 후기] 양평 문호리 하우스 베이커리 리얼 후기 !!

안녕하세요. 지나로아 입니다. :D

 

양평 노다지 장어덮밥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ㅎㅎ

그 날 장어덮밥을 맛있게 먹고 양평에서 핫한 ! 하우스 베이커리에 갔답니다.

이 하우스 베이커리가 유명해진 계기는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이영자와 배종옥이 방문했었어요.

고풍스러운 한옥에서 구워내는 빵맛 !

그리고 과거 배우 이영애씨가 집을 개조해 만들었다고 알려졌답니다.

그래서 이영애 하우스 베이커리로도 유명하죠.

그럼 하우스 베이커리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 양평 하우스 베이커리 ]

 

 

 :: 주소 및 위치

 

 

경기 양평군 서종면 문호리 338-1

저번 포스팅에 올렸던 노다지 장어덮밥 집에서 차로 5분도 안걸리더라구요.

점심 먹고 카페 가기에 딱 좋습니다.

 

 

 

 :: 주차장 발렛파킹

 

 

주말이라 그런지 차들이 굉장히 많았어요. 차는 뒤에서 계속 들어오고;;

다행히 발렛 해주시는 분들이 계셔서 차에 키만 놓고

내리면 알아서 주차를 해주셨는데,

발렛비는 2,000원 든다는 점... 현금이 없어서 엄청 걱정했는데,

역시 계좌이체가 된다고 하더군요 ;;

주차장이 이곳만 있는게 아니라, 가게 앞 말고 다른 곳에도 주차장이

있나보더라구요. 발렛 주차하시는 분들이 무전기로 소통하시면서

다른 곳에서 차를 가져오더라구요.

 

 

 

 

 

 :: 고풍스러운 한옥 카페 / 이영애, 이영자 (전지적 참견 시점)

 

 

일단 멀리서부터 눈에 들어오는건 역시나 파란 하늘과 잘 어우러지는

한옥의 기와 입니다. ㅎㅎ 너무 고풍스럽고 예쁘네요.

 

옆에는 HAUS BAKERY 간판이 큼지막하게 있구요.

 

 

들어가기 전에 이용 안내문을 읽어봐야겠죠?

이 곳은 애완견을 데리고 와도 되는 곳이더라구요.

목줄만 한다면 아무 문제 없이 반려견들과 뛰어 놀 수 있답니다.

이용 시간을 2시간으로 제한하고 있다고 써있는데,

사실 그걸 체크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더라구요.

 

 

 

입구로 쭉 들어가면 한옥이 3개동으로 나뉘어져 있더라구요.

그리고 가운데에는 이렇게 큰 잔디밭이 있어서

반려견들과 함께 와도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노키즈존도 따로 마련되어 있고,

신발을 벗고 들어가는 좌식 테이블이 있는 곳과

그냥 일반 테이블과 의자로 앉을 수 있는 곳이 따로 되어 있었어요.

저희는 조용한 좌식쪽에서 여유를 즐겼는데, 온돌방인지

너무 따뜻하고 좋더라구요. 잠이 솔솔 ~

 

 

 

 :: 아기자기 예쁜 빵 ! 

  빵들을 다 먹어볼 순 없었지만, 진짜 눈 호강 했어요.

  그냥 일반 빵집에서 볼 수 없는 빵들이 너무 많았고, 아기자기하고 너무 예뻤답니다.

  빵을 어떻게 저렇게 만들 수 있지 ? 할 정도였어요 ㅎㅎ

  사진으로 감상해 보시죠 ~~!

 

 

 

근데 정말 보기만 해도 배부르지 않나요?

디자인에 디테일이 살아있어서 먹기가 너무 아깝더라구요.

그래도 와이프랑 대리님이 빵을 두개 골랐네요.

 

 

 주문하는 곳은 사람이 바글바글 ~~

그래도 여기만 그렇지, 먹는 곳은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는 거 !

 

 

저희는 사진에서 오른쪽에 보이는 동에 자리를 잡았어요.

제일 조용하고 좋더라구요.

방음도 잘 되서 깜놀 ~

 

 

 :: 쏘쏘 커피 & 빵

 

 

저희는 다들 커피가 먹고 싶어서 맛있다는 망고쥬스는 안먹었고

커피로 마셨답니다. 커피 맛은 나쁘지 않았어요. 쏘쏘~

장어를 맛있게 먹고 와서 빵은 저렇게 두개만 먹었습니다.

저는 원래 빵을 많이 먹는 편이 아니라

그냥 일반 빵집 빵과 크게 다를바 없다고 생각했어요.

단지 빵 디자인이 예쁘고, 한옥의 분위기에 취하는 맛이 좋다고 생각해요.

원래 카페는 분위기로 먹고 마시는 거니까요 :D

 

 

 :: 총평  

  양평이라는 곳에 갔다면 한번쯤은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일단 분위기가 너무 좋고, 아늑한 느낌이라 가족단위, 커플단위로 많이 오는 것 같더라구요.

  젊은 커플들도 사진 찍으러 많이 오는 것 같아요. 일단 사진이 예쁘게 나온다는..

  빵은 제가 장어를 먹고 난 뒤, 모든 빵을 먹어보지 못해서 맛있다 맛없다 라고 하는 건

  아닌 것 같구요. 커피맛은 괜찮았습니다. ㅎㅎ

 

 


 

 도움이 되셨다면 ~ 구독! 댓글! 좋아요

는 큰 힘이 됩니다. :D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