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 후기] 수원 정자동 황소 부추 소곱창 리얼 후기 !!

안녕하세요. 지나로아 입니다. :D

 

오늘은 진짜 핵꿀맛 !! 존맛탱 !! 소곱창 집을 소개하려고 해요.

여기는 저희 가족이 벌써 10년째 이 집 곱창만 먹고 있기 때문에 맛을 장담할 수 있어요. ㅎㅎ

그리고 제 와이프를 만나서 처음 이 집에서

부모님과 식사를 했던 기억이 납니다. ㅎㅎ

처음부터 소곱창에 쏘주를 마셨던 기억이.. ㅎㅎㅎ

그래서 뭔가 저에게는 좀 더 특별한 곱창집인것 같아요.

곱창 대란으로 인해 가격이 올라서 부담스러운 가격이 되긴했지만,

그래도 항상 사람들이 꽉 차서 밖에서 기다렸다가 들어가는 황소 부추 소곱창집!!

솔직 방문 후기 시작할게요 ~ !

 

 


 

[ 수원 정자동 맛집 / 황소 부추 소곱창 ]

 

 

  :: 주소 & 위치

경기 수원시 장안구 대평로90번길 32 (우) 16334

전화번호 : 031-269-9239

 

    수원 정자동 중심상가 안에 있어요. 여기는 남대문 황금족발집을 사이에 두고 소곱창 집이

      2개 랍니다; 근데 둘다 사람이 많다는 점. 하지만 저희는 이쪽에서만 먹어요.

      여기가 더 맛있거든요. ㅎㅎ

 

 

  :: 메뉴판

 

제가 먹느라 정신이 없어서 최신 메뉴판을 찍어오지 못했네요; ㅠㅠ

  소곱창구이가 20,000원에서 -> 22,000원이 되었답니다 ;;

  가격이 좀 후덜덜 하는데, 진짜 맛있는 소곱창을 먹고 싶다면 한번 드셔보시면 좋아요.

  비싸도 사람들이 기다렸다가 먹는 이유가 다 있겠죠? ㅎㅎ

  이 날, 저희 부부랑 먹은 멀리서 온 와이프 친구도 진짜 맛있다며 놀라고 갔답니다. ㅎㅎ

 

 

 

  :: 김치국이 핵맛있.. 김치국물만 몇그릇을 먹는지 몰라요.

 

시원한 김치국물과 참기름 소금장, 그리고 칼칼한 소스가 일단 기본 세팅이구요.

  김치국물이 정말 말도 안되게 시원하고 맛있답니다. 곱창과 같이 먹으면 곱창의 느끼함도

  잡아주는 역할을 하구요. 저희는 한사람당 김치국물 리필을 3회 ... ㄷㄷ

 

 

부추는 얼마든지 리필이 가능하구요. 여기서 일하시는 분들이 설명도 잘해주시고,

  이런 재료들을 아끼지 않으세요. 기본 가격을 쎄게 받더라도

이런 재료들을 아끼지 않으시는 것 같아요.

 

 

어느 곱창집에나 간이랑 천엽이 나오죠 ㅎㅎ

여기도 간이랑 천엽이 많이 나와요. 달라그러면 또 주신답니다.

저는 간을 별로 안좋아해서 ;;

저희 가족은 여기 다닌지 10년이 되서 사장님과도 알고지내는데,

곱창집 운영하시고 너무 힘드셔서 지금 아프시다고 하세요;

근데 아프시기 전에 사장님께서 말씀해주신건데,

여기는 곱창을 진짜 A급만 떼온다고 하네요.

간, 천엽 모두 A급을 뗘올려고 새벽부터 난리에다가

그날 물건이 많이 없으면 있는것만 팔고 문을 닫아버리셨대요. 대단;;

 

 

  :: 핵꿀맛 존맛탱 내 인생 소곱창

 

저희는 소곱창 2인분에 막창 1인분을 시켰는데요.

이렇게 기본적으로 어느정도 익혀서 나온답니다. ㅎㅎ

가운데에는 식빵으로 기름을 흡수하도록 되어있고

그 위에 양파, 염통이 같이 나와요 ㅎㅎ

사장님이 오셔서 잘라주시면서 다 하나하나 설명해주신답니다.

대창을 먹지 말아야 하는 이유도 ! ㅋㅋㅋ

 

 

 

이렇게 부추를 얹어놓고, 처음에는 염통을 먼저 먹어야 해요.

염통과 부추를 함께해서 먹으면 소고기를 먹는 것 같아요. 정말 !!

 

 

 

소스를 찍어서 딱 먹으면 정말 입에서 녹습니다.

술이 정말 술술 ~~

 

 

 

 

폭풍흡입했네요...

노릇노릇 진짜 맛있게 먹었습니다.

 

 

  :: 볶음밥으로 마무리 ~!

 

와.. 사진찍는게 이렇게 어려운 일이었어요;;

먹느라 볶음밥 나온거 찍지도 못했네요;;

곱창 막창먹으면 한국사람은 또 밥을 좀 먹어줘야 하자나요.

볶음밥이 진짜 예술입니다. 딱 볶음밥 먹으면

기분좋게 마무리하고 일어날 수 있어요. ㅎㅎ 쵝오!

 

 

:: 솔직 방문 후기 총평

간만에 와이프 친구가 저희집에 놀러와서 맛있는 걸

사주고 싶었는데, 소곱창을 선택하길 잘한 것 같아요.

친구도 아주아주 만족했어요. 진짜 맛있다며 ㅎㅎ

그리고 일단, 저희 부모님과 저는 이곳을 10년을 다니고 있으니,

말 다한 거 아닌가요? ㅎㅎ

저희 아버지는 고기보다도 이 집 곱창을 더 좋아하세요.  

음.. 그냥 한번 먹으면 또 생각나게끔 하는 맛입니다.

맛집 인정 ! 강력 추천 ! 하면서 오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 구독! 댓글! 좋아요

는 큰 힘이 됩니다. :D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