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후기] 융한스 막스빌 쿼츠 041446100 / 구매 후기 / 실사 실착 너무 예뻐요

안녕하세요 지나로아 입니다. :D

 

이번 포스팅은 제가 크리스마스 때 와이프한테 선물 받은

남성 시계 하나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저는 그닥 시계에 욕심은 없지만, 항상 시계를 차고 다니는 편이에요.

특히 메탈 시계보다는 가죽 시계를 선호하는 편이죠.

훨씬 가볍고, 클래식한 면을 좋아한답니다.

그래서 그런지 융한스라는 브랜드를 좋아해요.

독일 시계 로서의 자부심도 있고,

모델들이 굉장히 클래식하면서 고급스럽고 심플하거든요.

그리고, 융한스의 특징은 다들 아시다시피

시계 유리가 둥그런 모습을 띄면서 부드러운 느낌을 줍니다.

 

자, 시계 정보와 실사들을 보면서 설명 드릴게요 ^^;

 


 

 [ 융한스 막스빌 쿼츠 ]

모델넘버 : 041446100 화이트

JUNGHANS 막스 빌딩 MAXBILL 쿼츠 남성 시계

 

상품 설명 : 20세기를 대표하는 디자이너, 건축가, 화가, 프로덕트 디장이너로서 활약한

막스 빌딩. 이 시계는 현대 모던 디자인의 원점인 '진기함을 자랑하지 않고 기능미를 철저하게 추궁해, 필요 최소한의 디자인'에 마무리한 그의 걸작을 재현 한 것, 항상 지적으로 스마트해 일에 대해서도 생활에 대해서도 자신다움을 관철하는 세련된 남성에게 추천

 사이즈 : (약) H38*W38*D8mm(래그, 류즈는 제외),

무게 : (약)36g

팔주위 최대 : 최대(약) 18cm ~ 최소(약) 14.6cm

소재 : 스텐레스(케이스), 레더(벨트)

사양 : 쿼츠, 방한방수, 일자 캘린더, 르미나스한즈&인덱스

칼라 : 화이트(문자판), 암갈색(벨트) 

 

 

케이스가 완전 크고 가죽으로 되어있어 굉장히 고급집니다.

 

 

고급지면서도 심플하면서도 세련미가 넘치는 융한스 막스빌 쿼츠!

 

 

케이스 안에 품질 보증서를 보관하는 곳까지 따로 되어 있어요.

보증서 잃어버릴 일이 없답니다. ㅎㅎ

 

 

저는 갤러리어클락에서 구매를 해서 보증서 안에 보증서비스가

붙어 있더라구요.

 

 

 

 

 

이게 밀착샷 입니다. 굉장히 깔끔하죠? 클래식하면서도 둥근 케이스가 매력적인 놈이에요.

 

착용했을 때 뒷모습이에요. 저는 고리로 하지 않고 버튼식 착용으로 선택했는데요.

고리로 하면 가죽이 많이 상한다는 단점 때문에

버튼식으로 골랐는데, 버튼식이 은근히 편하더라구요.

가죽도 상하지 않구요.

 

 

사이드, 뒷면 사진 입니다. 버튼식이 복잡해 보여도 차고 벗을 때 굉장히 편합니다. ㅎㅎ

이건 그냥 개취 ~ 선택사항이에요. 그리고 따로 고리도 넣어줍니다.

마음이 변하시면 고리로 바꿔달 수도 있어요.

근데 저는 버튼식으로 계속 차려구요. ㅎㅎ

 

 

 

가죽 뒷편에는 JUNGHANS 라고 새겨져 있구요.

다른 한쪽에는 GUNUINE LEATHER 라고 새겨져 있습니다.

시계 케이스 뒷편에는 DESIGN BY MAXBILL 이라고 새겨져 있어요.

 

 

 

제가 손목이 남자치고는 좀 얇은 편인데요. 그래서 시계알이 너무 큰거는 좋아하지 않아요.

클래식한거를 좋아하는 편이기도 해서 그런지 그렇더라구요.

요정도면 딱 시계알 크기가 적당한듯 싶어요.

이뿌죠?? ㅎㅎ 저는 참 마음에 든답니다.

직장에 출근할 때 항상 요놈만 끼고다닌다는...... ㅋㅋㅋㅋ

 

 

어떠셨나요?? 융한스 막스빌 쿼츠 !!

가격대도 그렇게까지 부담되지 않구요.

국내 면세점에는 신라 면세점에만 들어온다고 하니, 잘 알아보시면

가격도 더 저렴하게 구입하실 수 있으실거에요 :D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댓글! 좋아요

는 힘이 됩니다. :D

 

▶ [제품 후기] 융한스 남성 시계 마이스터 강력 추천! 잇템! 바로가기

▶ [제품 후기] 없어서 못사는 셀린느 폴코백! 잇템! 사는방법! 바로가기

 

 

직장인 시계, 20대 남성 시계 추천, 30대 남성 시계 추천, 남성 시계 브랜드, 남자 시계 브랜드, 남자 시계 선물, 융한스 리뷰, 융한스 독일 시계, 융한스 시계 추천, 융한스 후기, 남자 시계 브랜드, 남자 시계 추천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