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 후기] 수원 로또 명당 / 수원 로또 1등 / 로또 당첨 금액 / 로또 당첨 확률

오늘은 아침부터 바쁘게 움직인 하루였어요.

와이프 출근 시간에 맞춰 와이프를 역까지 데려다주고,

수원 건강검진종합센터로 건강검진을 받으러 갔답니다.

올해 직장인 검진대상이기도 했고, 와이프가 이번에는 꼭! 간 검사를 하라고해서

특별히 올해는 간 초음파 검사를 했네요. 이상이 없길...

수원 건강검진종합센터에 대한 포스팅은 따로 하도록 할게요 ^^

(엄청 크고, 체계적인 시스템이라 빠르게 빠르게 검진을 마칠 수 있더라구요.)

 

무사히 검진을 마치고 오늘은 금요일이기 때문에, 잊지 말고 로또를 바꾸러 가야했어요. :D

로또는 항상 저희에게 꿈과 희망을 주잖아요. ㅋㅋㅋㅋㅋ

1등이 되면 참 좋겠지만, 당첨 확률이 너무나도 낮기 때문에 로또를 사러갈 때 꾸는

꿈과 희망을 돈을 주고 사는 듯한 느낌... 저만 그런가요? ㅋㅋㅋ

꿈과 희망에 큰 돈을 투자하지는 못하기에 항상 와이프와 저는 1주일에 5천원씩 구매해요.

아무리 그래도 ! 로또는 명당에서 사야지 제맛 !

 

그래서 수원 로또 명당집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저는 항상 이 집에서만 사는데, 일단 5천원 자동을 사면 항상 본전치기는 하더라구요.

그래서 다음에 갈 때는 5천원을 투자해서 만원어치를 살 수 있어서 참 기분이 좋아요.

수원에 다른 여러 곳도 가보았지만, 5등 당첨률이 가장 높았어요.

 

오늘도 이렇게 로또를 들고 바꾸러 갔답니다.

 1등 5회 당첨

2등을 무려 14회 배출한 수원 로또 명당!

작년 9월에는 3주 동안 1등 1회, 2등 1회를 당첨시켰네요;;;;

2등이라도 당첨되길.....

 

이곳의 이름은 공원 복권 판매점!

수원 장안문 바로 건너편이라 뭔가 기운이 있는 것 같아요.

공원 복권 판매점 바로 앞에서 찍은 장안문 사진

이곳이 제가 말씀드린 수원 로또 명당! 공원 복권 판매점 이에요.

다양한 복권들도 팔고 있더라구요.

모두들 이곳에서 로또 사셔서 인생역전 하시길..

물론 요즘 로또로는 인생역전도 안된다고들 하지만요.

 

 

그래서 ! 로또 당첨 금액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제가 저번주에 5등 당첨 되었을 때 등위별 당첨금액이네요.

1등은 19억 !

2등은 6천 6백만원 !

3등은 140만원 !

 

세금이 22%라고 하니까, 실수령액은

1등은 15억 정도?

2등은 5천만원 정도?

3등은 1백만원 정도?

라고 보시면 되겠네요..

 

그렇다면 로또가 당첨될 확률은 얼마나 될까요? ㅋㅋㅋㅋ

80만 1,923 분의 1 = 욕조에서 넘어져 사망할 확률

428만 9,651분의 1 = 벼락에 맞아 죽을 확률

보다 높은

대략

800만분의 1 ㅋㅋㅋㅋㅋ

 

그래도 저래야 로또 아니겠습니까?

이 각박하고 웃을일 없는 세상을 살면서

로또의 꿈과 희망이라도 가지고 살아가야

재밌는 인생이죠.

 

저는 이번에도 5천원으로 2장을 구매했어요.

이번에도 5등을 노려봅니다.

모두들 대박나세요 :D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댓글! 좋아요 ~♬
지나로아 사랑해주세요:D

 

 

 

도움이 되셨다면 ~ 구독! 댓글! 좋아요♬

♥ 는 힘이 됩니다. :D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