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후기] 셀린느 폴코백 리뷰 / 구매후기 / 착용샷 / 셀린느 트리오페 폴코백

안녕하세요. 지나로아 입니다. :D

 

[ 셀린느 폴코백 후기 ]

 

제가 예전 포스팅에서 결혼 1년차 신혼으로서 결혼에 대한

짧은 생각들을 정리했던 적이 있어요.

첫 결혼기념일이라 와이프가 평소 갖고 싶어했던 가방 하나 정도는

사주고 싶어서 골라보라고 했더니

셀린느 폴코백을 갖고 싶다고 하더라구요..

 

여유롭지 못한 형편이지만, 그래도 첫 결혼기념일이니까 ㅎㅎ

짜잔! 하고 사주려고 전화로 알아봤더니,

국내에는 아예 없다고 하고, 언제 들어올지도 모른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인터넷으로 해외 상품을 살 수 있는 곳을 찾아보다가

 

'디어마이런던' 이라는 사이트를 알게 되었어요. 절대 X)

그래서 디어마이런던 카카오톡으로 물어봤죠.

굉장히 친절하게 설명해주셨고,

영국에 웨이팅을 걸어놓고 정보가 올 때마다 바로 연락을 주신다고 하더군요.

결재처리까지 해두시면 되고, 마음이 바뀌면 언제든지

결재는 취소할 수 있다고 안심된 문자를 넣어주셨어요.

 

 

그래서 좀 오래 걸리더라도 안심하고 기다릴 수 있었답니다.

제가 주문 결재처리한게 1월 10일이었구요. 가방을 받은 날짜는 2월 1일 입니다.

대략 3주 정도 기다린 것 같아요. ㅎㅎ

그래도 기다린 보람은 있더라구요.

가방 잘 모르는 남자인 제가 봐도 너무너무 이쁘고, 와이프한테도 너무너무 잘 어울리고

와이프도 너무너무 좋아하더라구요.

 

<가방 소개>

트리오페 캔버스 라인 중에서 가장 핫한 디자인으로 많은 셀럽들이 착용했을 뿐만 아니라

지금도 쉽게 구할 수 없는 인기템이라고 하네요 .

사이즈 : 18*17*6.5(cm)

 

 

지금부터 포장샷 / 개봉샷 / 착용샷 / 디테일샷 공개하겠습니다. :D

 

 

이렇게 포장이 되어서 왔습니다. ㅎㅎ

 

그래도 내용물이 상하지 않도록 잘 포장되어 오더라구요.

멀리서 오는거라 걱정이 됐거든요.

 

자, 드디어 오픈 ! !

 

 

고급스럽네요. 가방 끈은 비닐과 종이 테잎으로 잘 감싸져 왔습니다.

 

 

 

와이프 말로는 데일리로 아무 옷에나 잘 어울리고 간단한 소지품 정도만

쏙 넣고 다니기에 너무 좋다고 하네요 :D

 

 

끈도 참 고급스럽네요;;;

사이드 샷 / 고리 고리마다 셀린느 마크가 다 새겨져 있더라구요.

 

MADE IN ITALY 셀린느 시리얼번호

 

 

 

 

신나서 오늘 나들이 나갈 때 메고 나간 와이프 착용샷 / 착샷 이에요 ㅎㅎ

가방이 다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셀린느 폴코백 ~ 어떠셨나요?? ㅎㅎ

남자인 제가 봐도 예쁘긴 하네요. 아무 옷에나 잘어울리고..

제가 포스팅을 마무리 하는데, 옆에서 와이프가 포스팅 마무리 내용을 정해줬네요;;

더 많이 노력해서 더 많은 명품백을 선물하는 남편이 되겠다고

쓰라고 하네요.......... HAHAHAHAHA ~

 

도움이 되셨다면 ~ 구독! 댓글! 좋아요

는 힘이 됩니다. :D

 

▶ [제품 후기] 남자 시계 융한스 막스빌 강력 추천! 남친 선물! 바로이동

▶ [제품 후기] 30대 남자 융한스 마이스터 강력 추천! 남친 선물! 바로이동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