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김사부2 김민재 소주연 아무노래 챌린지 ! 윤탁샘 아름샘 케미

 

 

안녕하세요. 지나로아 입니다. :D

 

저번 포스팅에서도 제가 보고 싶다했던

은탁샘과 아름샘의 발전 ㅎㅎ

드라마 극속에서는 아직 좀 더 발전하는 모습은 보이지 않지만

현실에서는 둘의 케미가 아주 보기 좋네요.

 

 


 

소주연 김민재 아무노래 챌린지

 

 

  :: 김사부2 은탁샘과 아름샘의 케미 폭발 !

배우 김민재(박은탁)와 배우 소주연(윤아름)은 28일에 자신들의 인스타그램에

#아무노래 챌린지 #낭만닥터 김사부

"찍어준 사람 : 주쌤 @borabora_sugar

라는 문구와 함께 영상을 올렸답니다.

 

 

너무나 사랑스러운 둘 입니다. ㅎㅎ

저는 이성경 안효섭보다 이 둘이 더 보기가 좋더라구요.

이성경 캐릭터가 사랑스러운 캐릭터가 아니라서 그런가...

저만 그런가요?? ㅋㅋㅋ

 

 

 

배우 김민재 인스타그램에는 이런 알콩달콩한 사진을 올리기도 했는데요.

낭만닥터 김사부의 홍보라고 하지만,

둘이 너무 잘 어울리는 것 아닌가효? ㅎㅎ

 

어쨋든, 드라마 극 중에서 캐릭터들도 너무 괜찮고

배우 김민재씨는 시즌1에서도 활약했던터라

친근하고 익숙한 것 같아요.

처음엔 여진구를 닮았다 생각했는데...

보다보니 김민재만의 매력도 있는듯 ㅎㅎ

 

낭만닥터 김사부2 앞으로도 본방사수

할게요 ~~ :D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댓글! 좋아요♬

는 큰 힘이 됩니다. :D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