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정보] 수원-김포 공항 리무진 시간표 / 공항 리무진 발권 필수 !

 

 

안녕하세요. 지나로아 입니다. :D

새벽부터 일어나 와이프와 리무진을 타고 김포 공항으로 향하는 길입니다. ㅎㅎ
설레고 들뜬 마음에 기분이 너무 좋네요 :D
여러분들 김포공항 리무진 타려면 이제 버스카드로 찍는게 안되고 미리 발권하셔야 함을 아시나요?
저랑 와이프만 몰랐을수도..
그래서 같이 공유하고자 포스팅 합니다. ^^


수원-김포 공항 리무진 시간표 / 발권

:: 김포공항 리무진 요금 할증 !

2020년 1월 1일부터 인천공항 리무진과 같이 할증요금을 받는다고 하네요. 이유는 28인승 리무진 운행,
버스 정류장 승차쉘터 설치 및 승차권 발권기 설치로 인한 고객들의 이용편의개선 때문이라네요 ㅎㅎ

수원-김포 승차권 가격표

그래도 정류장에 캐리어를 실어주시는 분도 계시고 안내해주시는 분이 계셔서 편하더라구요. 특히나 여자 혼자 무거운 캐리어를 끌고 여행갈 때는 막막하잖아요ㅜ

가격은 정류장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으며, 수원 캐슬-김포공항까지가 7,800원이네요. ㄷㄷ
그래서 이제 수원-김포 공항 리무진을 이용시에는 무조건!! 발권을 해야지만 탑승이 가능하다는점 !!

 

:: 승차권 할인 받기 ! (10%할인)

 

- 2일전 (48시간 전) 사전예매시 적용
- 단체예매시 할인적용 (5인이상 10인이하)
- 뒷좌석 (최후방 4자리) 구매시 할인적용
- 왕복 예매(모바일, 인터넷) 할인적용

단,
- 아동, 어린이는 할인 대상 제외
- 할인 중복 불가
- 명절 연휴 불가

 

:: 수원-김포 공항 리무진 버스 시간표

수원-김포 공항 버스 시간표

 

상행 시간표와 하행 시간표가 모두 나와있어요.
수원 한일타운 정류장은 동수원 캐슬이랑 7분 차이가 나더라구요. 참고해주세요^^


:: 김포공항 리무진 노선 (4300번)

4300번 노선 / 4300-1번 노선

 

 

:: 김포공항 수원 리무진 타는 곳(4300번 게이트)

 

김포공항 버스 게이트

 

국내선 1층에서는 비행기에서 내려서 공항 들어오자마자 왼쪽으로 쭈우우우욱 가면 11-4번에서 탑승하면 됩니다. 발권기는 게이트1 쪽에 위치하구요. ㅎㅎ
김포공항에서
4300번 첫차는 8시, 막차는 11시까지 있답니다.
4300-1번 첫차는 7시 20분, 막차는 10시 20분까지 있답니다.

버스타고 (승차권 예매)

 

미리 예매를 하고 싶으시면 앱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https://m.bustago.or.kr:444/mobus/btmho/BTMHORN0001.do# <- 버스 승차권 예약하기

 

 

ㅎㅎ 버스에서 포스팅 할라니 힘드네요;;
멀미할듯 ㅋㅋㅋ
즐거운 여행하고 올게요~
제주도 포스팅을 기대해 주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댓글! 좋아요!
하트는 큰 힘이 됩니다. :D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