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정보] 화장실 거울 물떼 제거 방법 완벽 정리 / 유리 물떼 제거 후기

 

 

안녕하세요. 지나로아 입니다. :D

 

오늘은 아침부터 무척 바쁜 하루였어요.

와이프가 숙제로 주고 간 미션이 한두개가 아니었거든요.... 신데렐라.. T^T

뭐 같이 사는 집이니 ㅎㅎ 사실 불만은 없습니다.

 

1. 빨래 개서 정리하기

2. 집 청소기로 다 밀기

3. 화장실 청소하기

4. 화장실 거울 물떼 제거하기

5. 침실 정리하기

 

그 와중에 직장에서 연락이 와서 잠깐 나오라는 말에 또 부랴부랴 갓다오느라

정신이 없었답니다.

 

후다닥 나머지 일을 다 해놓고, 마지막 화장실 거울 물떼 제거하기와 화장실 청소.

항상 화장실 거울에 물떼끼는게 계속 눈에 거슬렸는데, 이참에 완벽하게 제거하고자

사실 어제 이마트에서 장을 볼 때 식초를 사왔답니다. 후훗

다들 해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거울 물떼라는게 그냥 락스 묻히고 수세미로 박박 문지른다고

지워지는게 아니거든요. 그래서 저도 처음이지만 시도해보고 후기를 남길까 해서 도전했습니다.

 

일단 결론은 대만족 !!!!!!! +_+

제 포스팅을 보시고 여러분들도 따라보세요 :D

 


 

[ 화장실 물떼 제거하기 ] 

  1. 준비물 : 식초, 분무기, 키친타올, 거울닦이 스펀지

 

 

 

준비물도 많이 필요 없죠? ㅎㅎ

일단 식초는 일반 우리가 요리할 때 쓰는 식초도 되구요.

저는 어제 이마트에서 장볼 때 일부러 더 쎈 ! 2배 사과식초를 샀답니다.

그리고 다이소 거울닦이 스펀지는 다이소에서 2,000원에 판매하더라구요.

역시 없는게 없는 다이소.. 엄지척!

 

일단 창피하지만, 저희집 청소전 거울 상태를.... 보시죠;;

 

 

으악... 최악이네요.

 

 

  2. 거울에 분무기를 이용하여 식초를 골고루 뿌려주세요.

 

 

 

흘러내려도 상관없어요. 참고로 이때부터 당신의 코를 조심하세요.....

그리고 문은 다 열고 환기를 잘 해주셔야 합니다;;

 

 

  3. 키친타올을 하나씩 빈틈없이 거울에 붙여주세요.

 

 

 

키친타올이 없다면 곽티슈로 하셔도 되요.

붙이면서 떨어지지 않게 위에다가 계속 식초를 뿌려주면서 붙입니다.

 

 

그러다보니, 식초 금방 쓰네요;;

저는 남은 일반식초로 하다가 이제 2배 사과식초로 체인지 !

물떼 다 죽여버리갓어..

 

 

 

  4. 키친타올을 빈틈없이 전부 붙여줍니다. 손으로 꾹꾹 눌러주세요.

 

 

 

 

  5. 한시간 뒤, 키친타올을 하나씩 떼어냅니다. 

 

 

뭔가.. 아직 그대로인거 같은 나쁜 예감이.....?

이거 효과 있는거 맞아?? 엄청난 의심이 들 때입니다.

괜히 내 코만 고생하고 있는건 아닌지....

 

 

  6. 다 떼어낸 후, 다이소 거울닦이 스펀지로 구석구석 문질러주세요.

 

 

 

문지르면서 물기가 아예 없으면 거울에 기스가 날수도 있으니,

식초를 계속 뿌려주면서 문지릅니다. 너무 세게 말고 부드럽게 ~

그리고 문지르다보면, 뭔가 갈리는 느낌과 소리가 납니다.

물떼를 갈아버리는 느낌인 것이죠 :D HAHAHA

 

 

 

 

7. 구석구석 다 갈아버리셨으면 이제 물을 전체적으로 싹 뿌려줍니다.

 

 

 

 

 

 

 

  8. 아직 물데가 보이는 곳은 식초를 뿌리고 더 문질러줍니다.

      다시 물을 뿌려주시고 마를 때까지 기다리면 끝 !!

 

 

물기가 아직 마르지 않아서 깨끗해진게 맞나? 싶어서

다 마를때까지 기다려봤어요.

과연.... 두구두구두구

 

 

WoW ~ 결과는 놀라울 정도로 깨끗해졌어요.

오른쪽 사진은 근접샷인데도 물떼가 보이지 않죠??

물떼 제거전과 제거후를 비교해보겠습니다.

 

                        

 

 

 

사실 이렇게까지 내 코를 버려가며 노력했는데

물떼 제거가 안되면 어쩌지... 하고 엄청 노심초사했어요 ㅋㅋㅋㅋ

저도 처음해보는 거였지만, 확실히 효과가 있는걸 확인하고나니

반년에 한번씩은 꼭 해줘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자주는 못해요. 코를 잘라야할지도 모르거든요 ^^

 


 

 

그래도 노력한 보람이 있네요.

정말정말 깨~끗해져서 대만족!!

바로 와이프한테 사진찍어서 보여줬더니,

완전 만족스럽다며 오늘 불금 저녁 반찬을 기대하라는... :D

 

여러분들도 화장실 거울 물떼 제거가 고민이시다면

이 방법을 한번 써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생활정보 꿀팁 !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댓글! 좋아요

는 큰 힘이 됩니다. :D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