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우한폐렴 / 코로나 확진자 이동경로 사는 곳 총 정리 / 중국 실제 사망자 수 확진자 수

안녕하세요. 지나로아 입니다. :D

 

충격적이네요.....

중국 뿐만 아니라, 현재 세계 각국에서 확진자 격리 및 감염 경로를 다 차단하고

더이상의 전염이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음에도

확진자가 늘어나고 있는 상황이네요.

 

우리나라의 경우 어제 3명의 확진자가 발생했고,

오늘 4명이 추가로 발생해 23명의 확진자가 되었습니다.

 

20번째 확진자는 41세 한국인 여성, 15번째 환자의 가족이라고 하네요.

21번째 확진자는 서울에 거주하며 6번 환자와 접촉한 사람입니다.

22번째 확진자는 16번째 환자의 가족입니다. 16번째 확진자는 어제 한창 이슈가 되었죠.

초기 증상에 대한 대응 미비로 많은 질타를 받았으며, 이는 가족인 18번, 22번 확진자를

발생시켰네요...

23번째 확진자는 58세 중국인 여성으로 관광 목적으로 한국에 왔다고 합니다.

문제는 23번 확진자가 2주동안 전국 방방곳곳을 돌아다녔다고 하는데.....

오후에 23번째 확진자까지 이동경로 파악 후 공개한다고 하네요;

이를 어찌합니까...OTL...

진짜 세계 각국이 문 다 걸어 잠궈야 하는거 아닌가요??

이렇게 계속 사람이 이동하다가는 소잃고 외양간 고치는 것밖에는,

밑 빠진 독에 물 붓기 밖에는 안될 것 같네요;;

이렇게 통제하고 격리하고 관리하는데도 확진자수가 늘어나고 있으니

달리 방도가 없는 것 같습니다. ㅠㅠ

 

[ 우리나라 확진자들 경로 한눈에 파악하기 ]

확진자 경로 한 눈에 파악 하세요 !

  

 

중국에서는 누적 사망자가 563으로 560명을 돌파했네요.

그제 63명, 어제 67명에 이어 오늘은 73명으로 사망자 수가 늘었네요..

확진자 수는 2만 8천명을 돌파했구요..

일단 대부분의 확진자와 사망자가 후베이성 (누적 확진자 2만명, 사망자 549명)에서

나오고 있지만, 우리나라와 마찬가지로 점점 세계 각지에서 확진자가 많아지고 있으며

사망자도 나오고 있기에 매우 심각한 상황입니다.

중국을 제외한 세계 누적 확진자는 총 206으로,

일본 35명, 싱가포르 28명, 태국 25명, 한국 23명, 호주 14명, 미국·말레이시아·독일 12명,

베트남 10명, 프랑스 6명, 아랍에미리트·캐나다 5명, 인도 3명, 이탈리아·영국·러시아 2명,

네팔·스리랑카·핀란드·캄보이아·스웨덴·벨기에·스페인 1명 이라고 하네요.

 

 

모두들, 정말 여행 삼가시고

최대한 존버하시다가 증상있으면

바로 검사 받으세요.

손 잘 씻으시고, 마스크 꼭 끼시기 바랍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 구독! 댓글! 좋아요♬

는 힘이 됩니다. :D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