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정보] 우한폐렴 대비 손세정제 추천 / 손소독제 추천 / 카밀 손세정제 리뷰 / 손씻는법

안녕하세요. 지나로아 입니다. :D

 

우한폐렴 / 코로나바이러스가 좀처럼 잦아들지가 않네요.

현재 우리나라는 18번째 확진자까지 나온 상태이지요.

16번째 확진자의 초기 대응이 미흡했던터라 슈퍼 전파자의 가능성을 가지고

역학조사를 하고 있으나, 어려운 점이 많은가봅니다. ㅠ^ㅠ

감염지가 태국이라고는 하지만, 이도 장담할 수 없으며,

접촉자는 셀수 없을 정도로 많다고 하네요;;;; 이를 어쩔....

그나마 긍정적인 소식은,

국내 연구진에 의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우한폐렴)' 확진자로부터

바이러스를 분리하는데 성공했고 이는 백신과 치료제 개발에 없어서는 안될

중요한 자원이라고 하네요.

 

와이프와 저도 최대한 집에서 존버하면서, 마스크는 항상 끼고 다니고 있어요.

마스크를 사려고 주문했는데, 강제로 결재 취소되고 가격 인상되는 경험도 했답니다;;

 

코로나바이러스 / 우한폐렴 전염을 방지하기 위해서 마스크 말고도

손을 자주 깨끗하게 씻어주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어제 손세정제를 찾다가 핸드크림으로 유명한 카밀 제품을 주문했어요.

 


 

< 카밀 핸드 리쿼드솝 클래식 / 프레쉬 사용 후기 >

클래식/프레시, 300ml, 약 4,000원

부엌에 하나, 화장실에 하나를 두고 쓰려고 두개를 구입했구요.

설거지를 많이 하고 음식물 쓰레기나, 쓰레기 분리수거를 많이 하다보면

주방에서도 손을 자주 씻게 되더라구요. 물로만 씻으면 소용이 없다고 하니.. ㅎㅎ

 

연두색노란색 색깔이 너무 예쁘더라구요. ㅎㅎ

 

 

카밀 핸드크림처럼 향이 너무 좋구요.

(약간 옛날에 쓰던 존슨즈 베이비 향기도 살짝 나는듯?)

향이 너무 쎄지도 않고 은은하니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손 세정제 중에 씻고나면 손이 급 건조해지는 것들도

많은데, 제가 사용해본 바로는 그렇게 건조해지지는 않는 것 같더라구요.

 

 

누르면 왼쪽 사진처럼 세제처럼 액체로 나오구요. 거품도 엄청 잘나더라구요.

향도 좋고 손 씻는 맛이 납니다. ㅎㅎ

가성비 굿 ! 손세정제 찾으시는 분은 강추 !

 (절대 광고 아니에요;; 그저 개인적인 후기)

 

출처 : 질병관리본부

 


올바른 손 씻는 법을 찾아봤어요. 참고하시구요.

손은 대충 씻거나, 물로만 씻으면 아무 의미가 없다는 거 !

꼭 ! 기억하시고, 모두들 함께 위기상황을 극복해 보아요 :D

 

도움이 되셨다면 ~ 구독! 댓글! 좋아요

는 힘이 됩니다. :D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