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 후기] 수원 영통 레터링 케이크 그림 케이크 주문제작 / 소롱플라워케이크 / 부모님 생신 이벤트 / 남친 생일 이벤트 /

 

안녕하세요. 지나로아 입니다. :D

 

오늘은 저번 남편일기 포스팅에서 공개했던 부모님 생신 케이크 주문했던 곳을 포스팅 하려고 해요. 이번 부모님 생신은 어떻게 챙겨드릴까 고민고민하다가 와이프가 레터링 케이크가 해보고 싶다고 아이디어를 냈어요. 저는 뭐 구지 그렇게까지 해야하나 싶었지만, 시댁 부모님 생신을 챙기는 와이프의 의견은 무조건 수렴해야죠.. ㅎㅎ

근데 결과적으로 엄청난 성공이었습니다. 부모님이 너무 좋아하시고 행복해하셔서 저는 굉장히 만족스러웠답니다. ㅎㅎ

 


 

:: 수원 영통 소롱플라워케이크 정보

 

주소 : 경기 수원시 영통구 영통로 200번길 20 아이파크상가 102호

주문문의 :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소롱플라워케이크'

카톡id : yeon7942

전화번호 : 010-9001-6452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orongflower/

 

 

 

 

망포역 바로 앞에 망포 현대 아이파크 1차 아파트 옆 상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ㅎㅎ

이왕 하는거 이곳저곳 많이 알아봤어요. 근데 수원에 은근히 레터링 케이크를 하는 곳이 많지 않더라구요. 행궁동 쪽이랑 세류역쪽, 그리고 영통에 소롱플라워케이크가 있었어요. 몇개 없다보니 주문량이 많아서 몇 주 전에 미리미리 예약하지 않으면 힘들다고 하더라구요.

 

 

 

 

 

:: 레터링 케이크 / 그림 케이크 깔끔! 귀엽!

 저희 부부는 깔끔 ! 그림 귀엽게 ! 를 기준으로 선택했습니다. 너무 조잡하거나 화려한 걸 별로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깔끔하고 저희의 메시지를 임팩트있게 전달할 수 있는 곳을 찾았어요. 그리고 결정한 곳이 소롱플라워케이크였답니다. ㅎㅎ

카톡으로 문의 드리고, 예약날짜를 잡으시면 됩니다. ㅎㅎ 그리고 원하시는 그림이나 디자인이 있다면 주문자가 직접 그림으로 그려서 보내주면 똑같이 그림을 그려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꼭! 주문량이 폭주할 수 있으니 미리미리 예약하시는게 좋습니다.

 

 

 

 

 

제가 초안을 그려서 보냈습니다. 부모님 두분 생신이 같은 날이어서 두분을 귀엽게 그려보았어요. ㅎㅎ 그림 그리기가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소롱플라워케이크 인스타나 여기 사진에서 골라보셔도 좋습니다. 근데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는게, 제가 그린 그림보다 훨씬 더 예쁘게 잘 그려주시고, 글씨도 예쁘게 써주신답니다. ㅎㅎ

 

그리고 저렇게 돈을 장식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예약하실 때 입금을 같이 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케이크를 찾으실 때 금액이 맞는지 확인하고 찾아가도록 하더라구요. ㅎㅎ

조금이나마 용돈을 저렇게 주변에 둘러서 드렸더니, 처음에는 가짜 돈인줄 아셨다고;;;;;; ㅋㅋㅋㅋ

 

아! 그리고 일반 시중의 케이크 포장과 달리 케이크 가운데에 고정핀을 쓰지 않는다고 해요. 그래서 들고가실 때 조심조심 쏠리지 않도록 하셔야 합니다.

 

 

 

 

 

:: 소롱플라워케이크 사진들

 

 

 

 

 

 

 

 


 

영통 소롱플라워케이크 덕분에 부모님 생신이 풍성할 수 있었답니다. ㅎㅎ 부모님이 정말정말 좋아하시더라구요. 물론 결혼 전에는 한번도 이런 이벤트를 해본적 없었지만, 아들이 결혼하니까 너무 좋다며 며느리 폭풍 칭찬 ㅋㅋㅋ;;

어쨋든 레터링 케이크, 그림 케이크를 원하시는 분들은 소롱플라워케이크를 한번 알아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강추 합니다. :D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댓글! 좋아요

는 큰 힘이 됩니다. :D

 

▶ [방문 후기] 지동시장 순대곱창볶음 존맛탱 ! 바로이동

 [방문 후기] 수원 백세삼계탕 한방삼계탕 면역력 강화 ! 바로이동

 [방문 후기] 수원 정자동 회센터 횟집 맛집 ! 배달가능 ! 바로이동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