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 후기] 수원 배달 음식 독도얼큰이 칡냉면 ! 해장 냉면 김치 만두 추천 !

 

안녕하세요. 지나로아 입니다. :D

 

요즘 코로나로 다들 집에만 있다보니 배달 음식도 많이들 시켜 드시는 것 같아요. 저희 부부는 어제 과음으로 인해 자꾸 시원하고 새콤한 뭔가가 먹고싶어서 냉면집을 찾아봤답니다. ㅎㅎ

시원한 냉면이 땡기시는 분들을 위해 포스팅 시작합니다.

 


 

수원 배달 음식 독도얼큰이 냉면

:: 배달의 민족 평점 4.9 / 배달통 평점 4.8

우선 배달앱 평점이 굉장히 높더라구요. 그리고 재주문율도 높으며 모든 리뷰에서 맛집 인정이라고 사람들이 인정한 곳입니다. ㅎㅎ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깊은 맛을 내기위해서 엄선된 재료로 정직하게 만들고 있다고 하며 매운 맛의 경우 캡싸이신이 아닌 매운고추가루로 맵기를 조절한다고 하네요. 매운 냉면 컵셉으로 중간맛이 매운 맛이며 순한 맛과 아주 매운 맛이 있습니다.

 

- 최소주문금액 13,000원 이상

- 배달시간 47~57분 소요

- 월요일 : 10:30 ~ 20:00 / 화~일 : 10:30 ~ 23:00

- 곱배기 추가 2,000원

- 배달 지역 : 송죽동, 조원동, 정자1.2.3동, 파장동, 영화동, 연무동, 화서동, 율천동

- 주소 : 경기 수원시 장안구 송죽동 504-8

- 전화번호 : 050-6804-9603

 

 

 

:: 독도얼큰이 메뉴 !

 

 

 

:: 독도얼큰이 물냉면 / 김치 만두 솔직 후기 !

배달 소요 시간이 50분 정도라고 적혀있었는데, 어디나 그렇듯 그정도까지는 안걸리는 것 같아요. 저희는 배달 시킨지 30분만에 받았습니다. 포장이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겨자와 식초도 들어있었어요. ㅎㅎ

 

 

김치만두 먼저 말씀드리겠습니다. 일단 비쥬얼은 합격 ! ㅎㅎ

집에서 만든 만두처럼 만두피가 얇고 속도 맛있더라구요. 막 신김치도 아니고 적당하게 맛있는 김치였습니다. 그리고 만두가 워낙 커서 사진이 속이 꽉차보이지 않는데, 입에서 물었을 때 속이 많다는 걸 느낄 수 있습니다. ㅎㅎ

 

 

물냉면도 비쥬얼 합격 ! ㅎㅎ 일단 배달 물냉면의 핵심은 얼음이 동동 잘 떠있느냐인데 굉장히 얼음이 살아 있더라구요. 그리고 전 시원하게 오이가 많이 들어있는걸 좋아하는데, 오이가 적당히 들어가있고 열무도 조금 들어가있습니다. 그리고 매운고추가 들어가있는 다대기 소스가 적당히 들어가 있답니다. ㅎㅎ

 

 

 

 

저는 칡냉면을 굉장히 좋아하는데, 면발이 기본적으로 두껍지 않아서 좋았고, 배달이 빨리와서 그런지 불지도 않아서 면발이 탱탱하게 살아있었습니다. 육수는 다시마 맛이 심하게 나는 그런 육수가 아니라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저는 매운걸 좋아해서 매운맛을 시켰는데요. 제 와이프는 좀 맵다고 하더라구요. 다음에는 보통맛을 시킨다고 합니다. 매운걸 잘 못드시는 분들은 보통맛을 추천합니다.

와이프도 여기 맛있다며 배달 어플에 찜을 해놓더라구요. ㅎㅎ 어제 술을 꽤나 먹었기에 시원하게 해장을 했습니다. 리뷰에도 해장 냉면으로 추천한다고 써있었거든요.

다른 리뷰들에서는 회냉면과 비빔냉면도 굉장히 추천한다는 글이 많았습니다. 오늘은 해장을 해야하기에 물냉면을 국물까지 다 들고 마셨지만, 다음에는 비냉이나 회냉면도 한번 도전해볼까 합니다. ㅎㅎ

수원에서 시원하고 맛있는 냉면을 드시고 싶으신 분들, 그리고 해장 냉면을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시켜드시길 추천합니다. ^^

 


 

이노무 술 때문에 오늘 하루종일 뒹굴뒹굴 힘들었네요.

그래도 시원한 냉면 한그릇으로 좀 회복을 했습니다.

내일은 3월 첫 출근일이네요.

모두들 출근 잘하시고, 코로나 조심하세요 ^^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댓글! 좋아요

는 큰 힘이 됩니다. :D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