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블로그를 시작해보려 합니다.

 

안녕하세요. 지나로아 입니다. :D

 

2년 만에 다시 블로그를 켜봤네요;; ㅎㅎ

로아가 태어나고 정신없이 2년이 흘렀고, 로아가 벌써 두돌이 되었답니다. 

 

블로그도 로아를 위한, 육아를 위한 블로그로 만들기 위함이었는데..

오히려 로아가 태어나고나서 블로그를 못하게 되었답니다 ㅠㅠ

일과 육아를 함께 하면서 블로그까지 운영하기란 제 능력 밖이었어요;;

육아하시면서 블로그까지 하시는 분들은 정말 대단하다는 말 밖에는 o_o;;

 

그래도 로아의 예쁜 모습들을 조금이나마 남기기 위해 인스타를 시작했어요.

인스타 아이디는 roa0208._. 입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씩 놀러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

 

이제 로아가 말도 하고, 말귀도 알아들으면서

다시 블로그를 시작해볼까? 하는 마음이 솔솔.. ㅎㅎ 

대단한 블로그도 아니고 

구독자분들도 몇 안되지만

그냥 제 마음을 조금이나마 정리하고자 글을 써봤습니다. 

 

앞으로는 대부분 육아와 관련된 내용들과

생활정보, 혹은 사회적 이슈들에 대한 견해들, 재테크 내용들을

위주로 글을 작성해볼까 합니다. ㅎㅎ

 

모두들 행복하세요 :D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