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 리뷰] 북수원 홈플러스 키즈카페 타요 !

안녕하세요. 지나로아 입니다. :D

 

 

지난 글에서 영유아 시기별 발달과정에 대해 포스팅했었는데요.

관심있으신 분들은 한번 읽어봐주세요 ~~ ^^

2023.03.02 - [육아 정보 리뷰] - [육아정보] 영유아 시기별 발달과정(신체, 언어, 행동발달) 및 특징

 

[육아정보] 영유아 시기별 발달과정(신체, 언어, 행동발달) 및 특징

안녕하세요. 지나로아 입니다. :D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영유아 시기별 발달과정과 특징들에 대해서 정리해보려고 하는데요. 이제 막 두돌이 지난 아이 아빠로서 항상 시기별 발달에 대해 궁금

jinaroa.tistory.com

 

 

오늘은 집 근처 키즈카페에 다녀온 리뷰를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사실 로아가 제일 처음으로 갔던 키즈카페이면서 어렸을 때부터 몇 번 다녀왔던 곳인데, 그 때는 로아가 워낙 어렸어서 제대로 즐기지는 못했던 것 같아요. 

저번주에 와이프가 독박 육아 하면서 홈플러스에 구경갔다가 이제는 로아가 키즈카페를 가고 싶다고 어필을 했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다 컸어요...)

 

북수원에 마땅한 키즈카페가 없어서 동탄 쪽까지 가곤 했었는데, 

그쪽은 사람이 너무 많아서..... 엄빠가 더 힘들다능....

 

로아도 편안하게 놀고, 엄빠도 좀 편하게 풀어놓고 쉬기 위한 장소로 딱인 듯 합니다. ㅋㅋ

 


 

 

∞ 북수원 홈플러스 타요 키즈카페 위치 

 

 

위치 : 수원시 장안구 경수대로 930 홈플러스 북수원점 4층

전화 : 031-207-2750

영업시간 : 매일 10:00 ~ 20:00 (매달 2,4번째 일요일 휴무)

 

북수원 수원종합운동장(KT위즈파크) 사거리에 위치한 홈플러스 4층에 있답니다. ㅎㅎ

주변에 봄날에 산책하기 좋은 만석공원도 있어서 키즈카페 들렸다가 만석공원을 산책해도 너무 좋아요 ~~

 

 

 

∞ 타요 키즈카페 이용요금안내

 

이곳은 회원제로 이용되고 있는데요. 회원가격과 비회원 가격이 차이가 꽤 커서 회원으로 등록하고 입장하시면 좀 더 저렴하답니다. ㅎㅎㅎ

12개월 미만은 무료 입장 ! 로아도 처음 이 곳을 갔을 때는 무료로 입장했었답니다. ㅎㅎ 

 

기본 이용시간은 2시간이구요. 2시간 이후부터는 10분 당 추가료가 1,000원씩 부과됩니다. (어른은 추가 비용이 들지 않아요.)  반드시 보호자가 동반되어야 합니다.

 

 

 

∞ 타요 키즈카페 시설

 

입구에 들어서서 신발을 벗고 들어가면 오른쪽에 예쁜 타요 신발장들이 있습니다. 이곳에 어른, 아이의 신발을 넣고 입장하시면 됩니다. 

 

이곳은 시설이 크진 않지만 크게 주방놀이 하는 곳 / 편백나무 놀이 하는 곳 / 볼풀장 및 미끄럼틀 / 타요 버스 트랙 / 그림 그니는 곳 / 점핑장 이 정도로 파트가 분류되어 있습니다. 

 

로아는 역시 옛날이나 지금이나 주방놀이에 꽂혀 있답니다. 집에서도 주방놀이, 아이스크림 가게 역할극을 좋아하는데 키즈카페에서 그렇게 주방놀이를 재밌어 합니다. ㅋㅋㅋ 아빠의 입장에서는 미끄럼틀이랑 볼풀장 혹은 점핑장에서 좀 뛰어놀았으면 싶은데 막상 가면 주방놀이에 제일 적극적이랍니다. 

 

 

 

 

 

이곳이 미끄럼틀과 볼풀장입니다. 그래도 쿠편 펜스로 안전하게 되어 있어서 대부분의 엄빠들이 아이는 풀어놓고 다들 핸드폰 보시거나 내부 카페에서 커피 드시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래도 저는 열정적으로 놀아주는 아빠..... 코스프레 

 

 

 

이곳은 중앙에 위치한 타요 버스 운전하는 CAR ZONE 입니다. ㅎㅎ 

신발을 갈아신고 헬멧 착용 한 뒤에 부모님과 함께 탑승해서 드라이빙 하시면 됩니다. ㅎㅎ

카존을 자동차를 충전하는 시간이 필요해서 매 시간 40분 ~ 00분 까지는 휴식 시간이라 탈 수 없습니다. 

그 외에 시간에 타고 싶을 때 직원에게 말씀드리면 언제든지 탑승할 수 있답니다. 

 

 

 

점핑장은 좀 탄성이 강한 점핑장이랑 약한 점핑장 두개로 구성되어 있어요. ㅎㅎ 

로아 저맘때는 무서워서 도망가는 사진 ㅋㅋㅋㅋㅋㅋㅋ

편백나무에서 포크레인 가지고 노는 모습입니다. 

 

 

 

이곳은 간단한 커피 및 음료, 식사를 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ㅎㅎ

아이들 음료나 간식거리, 볶음밥 종류도 팔고 떡볶이 같은 분식류도 팔고있습니다. 

저희는 커피 정도만 항상 사먹었던 것 같아요. ㅎㅎ 

 

 


 

오늘은 북수원 홈플러스 안에 위치한 타요 키즈카페를 포스팅 해보았는데요. 

사실 동탄이나 요즘 신설 키즈카페에 비할바는 못 되지만

조용한 곳에서 안전하게 풀어놓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곳인 것 같아요.

엄빠들의 휴식공간...? ㅎㅎ

 

사실 아이들이 어떤 환경에서 노느냐보다는 엄빠랑 어떻게 노느냐가 중요하니까..

가까운 곳에 계시는 분들은 심심찮게 방문하셔서 

두시간 신나게 놀고 오시면 될 것 같아요.

 

포스팅을 할 생각이 없었어서 사진을 예쁘게 제대로 못찍었어요; 

양해 부탁드립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댓글! 좋아요 ~♬
 지나로아 사랑해주세요:D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