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와우월회비 2900원 해지 방법 ! 쿠팡로켓와우가 뭐길래?

 

 

안녕하세요. 지나로아 입니다. :D

 

오늘은 뜬금없이 날아온 결제 문자에 이게 뭐지? 하고 찾아봤던 내용을 포스팅하려 합니다. 쿠팡와우월회비로 2900원이 결제되었다는 내용인데요. 저는 쿠팡와우에 가입한 적이 없는데? 라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재빠르게 찾아보았답니다. ㅎㅎ

저와 같은 문자를 받으신 분들은 당황하시지 마시고, 저를 따라서 하시면 다시 2900원을 돌려받으실 수 있답니다. :D

 

 


 

 

 

쿠팡와우월회비 해지방법

 

:: 쿠팡로켓와우란? 월회비 2900원 !

 

요즘 코로나가 터지고 나서 쿠팡을 더 많이 이용하시는 것 같아요. 쿠팡맨들이 정말 힘들다는 이야기가 있더라구요. 어쨋든, 쿠팡을 사용해보신 분들은 다들 아시겠지만, 쿠팡의 경쟁력은 "빠른 배송" 입니다. 정말 급하게 필요한 물건이 있다면, 다음날 새벽배송을 해주는 쿠팡을 대부분 이용하게 되죠. 심지어 그날 시킨 물건이 그날 오는 경우도 저는 경험했답니다.

 

 

 

그렇다면, 로켓와우의 혜택은 무엇이 있을까요?

 

 

1. 로켓표시가 되는 상품은 무조건 무료배송 혜택

 

 

예전에는 로켓배송이 19800원 이상 구매했을 때만 무료배송이었는데 이제는 월회비를 내면 무조건 로켓상품은 무료배송인거죠. 쿠팡을 많이 이용하시는 분들은 월회비 2900원에 빠른 배송 서비스와 무료 배송비 혜택을 누릴 수 있답니다.

 

 

 

2. 로켓와우 회원들은 신선식품 새벽배송 혜택

맞벌이 부부들이 아침 차릴 여유가 없는 점을 노려 신선식품을 새벽에 배송해주시는 시스템인데요. 이제는 맞벌이 부부에게 없어서는 안될 부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3. 로켓상품 30일 무료반품 서비스 혜택

로켓와우회원으로 구입한 로켓상품은 30일간 무료반품이 가능합니다. 대부분 반품 택배비가 아까워서 마음에 들지도 않는 상품을 반품하지 못하는 경우를 경험해보셨을텐데요. 로켓와우 회원이라면, 그냥 반품 클릭하셔서 집 문 앞에 다시 내 놓으면 끝 !

 

 

 

4. 회원전용 특가상품 혜택 및 첫 30일 최대 5% 캐시적립 !

 

 

 

 

 

:: 쿠팡와우월회비 해지 방법

그냥 쿠팡만 가입하시는 분들이 저같이 회원가입 절차에서 로켓와우 설정이 되어있는지 모르고 자동으로 회원가입이 되신 분들이 계실거에요. 저도 그냥 막 회원가입하다보니, 통장에 월회비 2900원이 빠져나간걸 보고서야 알았답니다. 저희 부부는 와이프가 항상 쿠팡으로 시키기 때문에 와이프만 쿠팡와우 회원이면 되거든요. 그래서 저는 얼른 해지했답니다. 저를 따라오시면 될것 같아요. ^^

 

 

 

1. 쿠팡 앱을 이용한 해지 방법

 

  1) 쿠팡 앱을 실행 -> 마이페이지 -> 로켓와우 멤버십 클릭 !

 

 

 

 

  2) 로켓와우 맴버십 관리 창 맨 하단에 해지하기 클릭 !

 

 

 

 

 

  3) 로켓와우 멤버십 해지하기 클릭 !

 

 

 

  4) 로켓와우 멤버십 해지 완료 !

 

 

너무 쉽지 않나요?? ㅎㅎ

 

하지만, 또 쿠팡앱을 사용하시지 않는 분들도 계시죠.

그래서 사이트에서 쿠팡로켓와우 해지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2. 쿠팡 사이트를 이용한 로켓와우 해지방법

 

  1) 쿠팡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https://www.coupang.com/

 

 

 

 

 

  2) 로그인 후, 마이쿠팡(오른쪽 상단) 클릭 -> 로켓와우 멤버십 관리 (왼쪽 목록)

 

 

이 화면은 이미 해지가 된 화면으로 이렇게 뜨는데요. 로켓 와우 멤버십 관리 창에 들어가시면, 해지하기 버튼이 보입니다. ^^ 너무 쉽죵? ㅎㅎ

 

 

 

:: 가정의 달 쿠팡 이벤트 !!

쿠팡에서 이번에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어린이날 선물 특가, 어버이날 선물 특가 상품들을 많이 출시했더라구요. 쿠팡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다양한 어린이날 선물들과 어버이날 선물들이 쏟아집니다. ^^ 참고하셔용 ~~

 

https://www.coupang.com/

 

 

 

 


 

 

오늘은 쿠팡와우월회비 해지방법을 알아보는 겸 ~ 쿠팡로켓와우에 대해서도 알아보았는데요. 와이프가 왜 쿠팡로켓와우 회원인지, 또 쿠팡을 엄청 애용하는지 알겠네요.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한 집에서 둘이 회원이 될 필요가 없기 때문에, 그리고 2900원 얼마 하지 않지만, 뭔가 내가 모르는 돈이 슉 하고 빠져나가면 기분 나쁘잖아요 ㅎㅎ 

그래서 바로 해지절차를 밟았습니다. 저처럼 갑자기 -2900원이 뜨시는 분들은 얼른 해지하시기 바랍니다. ^^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댓글! 좋아요

는 큰 힘이 됩니다. :D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