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폰 sk세븐모바일 요금제 총정리 ! sk세븐모바일 4월 이벤트 주목 !

 

안녕하세요. 지나로아 입니다. :D

 

저번 포스팅에서 알뜰폰의 장단점과 알뜰폰 무제한요금제에 대해서 정리했었는데요. 저랑 와이프는 지금 약정이 걸려있어서 바꾸고 싶어도 못바꾸고 있답니다. 제가 포스팅을 하면서도 이건 안쓰면 바보 아닌가? 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혜택이 많았는데요.

 

궁금하신 분들은 이전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

https://jinaroa.tistory.com/204?category=1096341

 

그래서 저희 부모님 핸드폰을 알뜰폰으로 바꿔드릴까 하고 알뜰폰 통신사별로 좀 알아보려고 합니다. ㅎㅎ

 

먼저, 알뜰폰 sk세븐모바일에 대해서 정리해보겠습니다. ^^

 

 


 

 

알뜰폰 SK세븐모바일 총정리

 

 

(유심 구매방법 정리 / 요금제 정리 / 이벤트 혜택 정리)

 

 

 

 

:: 알뜰폰이 뭐길래??

지난 포스팅에서 알뜰폰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았는데요. ㅎㅎ 간단하게 다시 정리하면, 우리나라의 대표 3사 통신사 SK, KT, LGU+ 통신사의 망을 그대로 빌려서 쓰는 통신망입니다. 그래서 통화 품질이나, 데이터 속도가 다르지 않고 똑같다는 것이죠.

 

그래서 요즘 알뜰폰 시장이 엄청 확대되고 있고, 이벤트 혜택도 다양하여 소비자들로 하여금 엄청난 인기를 보이고 있습니다. ㅎㅎ

 

또한, 유심칩을 편의점에서도 구입할 수 있어서 기존에 가지고 있던 기계를 사용하거나, 혹은 기계값만 지불해서 기계만 구입하고 저렴하게 유심과 알뜰폰 요금제를 쓰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아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 CU편의점에서 유심구매 이벤트  

 

 

 

 

3월 26일부터 5월 31일까지 CU편의점 유심 구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SK 세븐모바일 유심을 CU편의점에서 구입하여 개통까지 완료되면, 홍삼원 1box를 무조건 100% 증정한다고 하네요;; 요즘 알뜰폰 시장이 커지고 있고, 경쟁이 굉장히 치열하다보니 소비자들에게는 당연히 이득이 될 수밖에 없는 구조입니다.

 

개통일자 기준으로 가입 시 입력한 주소로 일괄 발송됩니다.

 

1차 발송 : 4월 16일(3월 26일 ~ 3월 31일 가입자)

2차 발송 : 4월 29일(4월 1일 ~ 4월 14일 가입자)

3차 발송 : 5월 15일(4월 15일 ~ 4월 30일 가입자)

4차 발송 : 5월 29일(5월 1일 ~ 5월 14일 가입자)

5차 발송 : 6월 15일(5월 15일 ~5월 31일 가입자)

 

 

 

:: SK세븐모바일 유심 장점

 - 약정이 없는 유심 !!

 - SK 텔레콤 통화품질 그대로 사용 !!

 - 약정 걱정 없이 통신비 할인

 - wavve / FLO 마음껏 사용 !!

 

음, SK7mobile은 Wavve라는 핸드폰 TV프로그램과 연결되어 상품들이 많이 나와있더라구요. 핸드폰으로 TV 프로그램을 많이 보시는 분들은 유용할 듯 싶네요.

 

 

 

:: SK세븐모바일 유심 구매방법

1. 가까운 CU 편의점에서 SK7mobile 유심을 구매한다.

 

 

2. 유심 가입 페이지에서 '유심을 가지고 있음'을 선택하고 내 유심번호를 넣는다.

 

 

 

 

 

3. 나에게 꼭 맞는 요금제를 고른다. (요금제는 뒤에 따로 정리하겠습니다. ^^)

 

 

4. 신청서 접수를 끝내고 해피콜을 기다린다.

 

 

5. 통화 후 개통이 완료되면, 내 폰에 맞는 유심 크기로 잘라서 유심을 개통한다.

 

 

 

 

 

 

 

 

 

 

6. 집으로 배송되는 홍삼원을 받아보시면 됩니다. ^^

 

 

 

 

:: SK세븐모바일 인기 요금제 정리 !

 

 

 

 

일단 가장 인기 있을 요금제는 아무래도 100GB LTE 요금제가 아닐까 싶어요. 요즘 유튜브나 동영상을 보는 사람들이 젊은 층을 비롯하여 저희 아버지도 유튜브를 많이 보시더라구요. 그래서 이제는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를 많이들 선호하는 것 같습니다.

 

그렇다보니, 원래는 알뜰폰에 무제한 요금제라는게 없었는데, 경쟁사들의 경쟁으로 인해 소비자들의 요구를 받아들여 무제한 요금제가 엄청난 혜택들과 함께 쏟아져 나오고 있는 추세입니다. 앞서 말씀드린 포스팅에 다 정리되어 있습니다. ^^

 

일단 저번 포스팅에서는 3월 30일까지 이벤트로 진행되었던 LTE 무제한 요금제 33,000원짜리가 이벤트가 종료되었으나, 계속해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절대 무제한 요금제를 저 위에 100GB 42,100원의 가격에 사용하시면 아니됩니다. !!

 

4월 이벤트에 무제한 요금제가 또 나왔거든요 !!!

 

아래 이벤트 혜택 정리를 참고해주세요 :D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SK세븐모바일의 특징인, wavve 무제한 상품입니다. TV 프로그램을 핸드폰으로 많이 보시는 분들은 이 요금제가 딱일듯 싶습니다. ㅎㅎ

 

 

 

알뜰폰에도 5G 상품이 있네요. 현재 3사 통신사 5G가격이 8GB짜리가 55,000원, 그리고 5G 무제한인 경우 8만원~ 13만원 사이에 조건들과 혜택들이 다른 상품들이 있답니다. 3사 통신사에 비하면 200GB에 62,150원은 나쁘지 않은 가격이네요. ㅎㅎ

 

 

 

 

알뜰폰의 가장 큰 혜택중에 하나는 어르신들이나 청소년 요금제가 잘 되어 있다는 점인데요. 저희 어머니에 해당될 것 같아요. 대부분 집에서 와이파이를 사용하시고, 밖에서는 데이터 사용을 거의 안하시는 분들은 어르신 요금제를 사용하면 굉장히 싼 가격을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ㅎㅎ 물론, 저희 아버지는 핸드폰 매니아라 LTE 무제한 요금제를 사용해야 할것 같아요.

 

자녀가 있는 분들은 하이공부 LEVEL 1, 2나 청소년 데이터 요금제를 활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 SK세븐모바일 이벤트 혜택 !

 

1. 하나원큐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20,900원 !!

 

 위에서 100GB에 42,100원이라더니, 무제한 요금제가 20,900원?? ㅋㅋㅋ

 

 

물론, 조건이 있겠죠? ㅎㅎ 하나원큐라고 하니 하나은행과 결합을 해야 합니다.

간단하게 설명 드리자면, 하나은행 금융거래 결합항목을 충족하시면 되는데요.

 

급여 또는 연금 이체 시 -2,200원 할인

하나원큐로 이체 시 -1,100원 할인

주택청약종합통장 개설 및 불입시 -1,100원 할인

 

이렇게 한달에 최대 4,4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상품이랍니다.

 

이 이벤트 안에서도 다양한 상품으로 나뉘는데요.

이중에서 자신의 입맛에 맞는 걸 골라서 선택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어쨋든, 하나은행이 주거래 은행이 아닌이상, 요거는 좀 힘들수도 있을 것 같네요. 그럼 다음 이벤트를 알아보시죠 !

 

 

 

2. 번개유심 무제한 요금제 월 25,300원 !!

 

 

이 상품은 유심을 번개 유심을 구입하셔서 사용하시면 혜택을 드리는 건데요. 번개장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웰컴 포인트 12,000P와 함께 데이터/통화/문자 무제한을 33,000원에 사용하실 수 있는 이벤트 입니다.

 

 

 

저는 사실 33,000원 짜리 보다는 밑에 15GB에 통화 100분/ 문자 100건 짜리가 훨씬 좋다고 생각하는데요. 번개 포인트 사실 그닥 쓸거 같지 않구요.

 

월 25,300원에 LTE 무제한 요금제를 쓴다는게 엄청 큰 장점인것 같아요.

 

 

 

 

3. 데이터무제한 월 25,300원 !! <- 강추 !!!!!!! 국민은행 주거래 은행이신분은 꼭 보세요.

 

 

 

이 이벤트는 4월 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인데요. 몇일 남지 않아서 쓸까말까 고민했으나, 그래도 가장 좋은 이벤트 상품인 것 같아서요. 그리고 앞으로도 또 연장하거나 계속해서 이벤트로 나올 것 같습니다.

 

일단, 쓰던폰 그대로 ! 무약정 ! 평생 할인 ! 유심비 무료 !(8,800원상당) !

추천한 친구와 가족이 가입하면 신세계 상품권 4만원 증정

 

이게 끝이 아닙니다.

 

국민은행을 주거래로 이용하시는 분들은 이 카드를 발급받아서 자동이체 걸어두시고, 신용카드 사용하시면, 추가 할인 혜택이 들어간다는 점 !

 

전월 70만원 이상 카드 사용 시 17,000원 할인

전월 30만원 이상 카드 사용 시 12,000원 할인

 

하.. 저도 하고 싶네요ㅠㅠ 아버지를 이걸 해드려야 할 것 같습니다.

 


 

오늘은 알뜰폰 통신사 중에서 SK세븐모바일에 대해서 정리해보았습니다. 일단 알뜰폰은 항상 이벤트를 잘 활용해야 할 것 같아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통신비 절감이니 많은 이야기들이 나오는데, 이번 사태를 기회삼아 통신사들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 유치에 힘쓰는 모습입니다.

 

진짜 이벤트만 잘 알아보고, 활용해도 통신비에서 엄청난 절감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 같네요. 일단, 다른 통신사들도 좀 잘 알아보고, 부모님 통신사를 바꿔드려야 할 것 같아요. ㅎㅎ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댓글! 좋아요

는 큰 힘이 됩니다. :D

 

편의점 알뜰폰 장단점 / 알뜰폰 무제한 요금제 통신사별 비교 ! 바로가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